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GS수퍼마켓 '날치알을 품은 삼겹살'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GS수퍼, 이색 정육 상품 ‘날치알을 품은 삼겹살, 목살’ 2종 출시
돼지고기 가운데에 칼집 내고 날치알 넣어 고소한 맛과 식감 살린 별미
 GS수퍼마켓 '날치알을 품은 삼겹살'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심나영 기자]GS수퍼마켓이 고객들의 ‘가치 소비’를 만족시킬 이색 상품을 20일 선보였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수퍼마켓은 새로운 정육 상품인 ‘날치알을 품은 삼겹살’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GS수퍼마켓의‘날치알을 품은 삼겹살(이하 알삼겹)’은 1cm 두께로 두툼하게 자른 삼겹살에 반으로 칼집을 낸 뒤칼집 사이에 날치알을 넣은 것으로유통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차별화 정육상품이다.
또, 0.3cm로 얇게 자른 목심에 날치알을 위에 올려 돌돌 말은 ‘날치알을 품은 목심(이하 알목심)’의 두 종류로 출시해 선호도에 따라 원하는 부위를 선택해 구매할 수 있다. 알삼겹과 알목심은 1~2인 가구가 한번 먹을 수 있는 분량인 300g씩 포장 되어있는 냉장 정육 제품으로 간편하게 구워 먹을 수 있어서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프라이팬에서 중불에 구우면 손쉽게 식사나 안주로 알삼겹과 알목심을 즐길 수 있으며,톡톡 튀는 날치알이 더해져 고소한 맛과 식감을 살렸다. 가격은 300g 한 팩에 알삼겹 1만2800원, 알목심 1만1800원. GS수퍼마켓이 이처럼 차별화된 정육 상품을 출시한 것은 ‘나를 위한 가치소비’를 통해 심리적 만족감을 충족시키는 고객의 소비 트렌드 변화에 따라 한 끼를 먹어도 제대로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이 갈수록 늘어나기 때문이다.

특히 이번에 선보인 알삼겹과 알목심 2종은 집에서 맛있는 요리를 하고 싶은 욕구는 있지만,각종 재료들을 별도로 구매한 뒤 조리를 해야하는 번거로움을 없앰으로써 휴가철을 맞아 간단히 별미요리를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의 만족감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GS수퍼마켓과 GS리테일이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 GS 프레시는 오는 7월 21일 단 하루 ‘돼지 잡는 날’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알삼겹과 알목심 2종을 제휴카드(KB국민·신한·NH농협·팝카드)로 구매하는 고객은 판매가 대비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심나영 기자 sny@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뉴진스의 창조주' 민희진 대표는 누구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