돼지고기 가운데에 칼집 내고 날치알 넣어 고소한 맛과 식감 살린 별미
[아시아경제 심나영 기자]GS수퍼마켓이 고객들의 ‘가치 소비’를 만족시킬 이색 상품을 20일 선보였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수퍼마켓은 새로운 정육 상품인 ‘날치알을 품은 삼겹살’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GS수퍼마켓의‘날치알을 품은 삼겹살(이하 알삼겹)’은 1cm 두께로 두툼하게 자른 삼겹살에 반으로 칼집을 낸 뒤칼집 사이에 날치알을 넣은 것으로유통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차별화 정육상품이다.
프라이팬에서 중불에 구우면 손쉽게 식사나 안주로 알삼겹과 알목심을 즐길 수 있으며,톡톡 튀는 날치알이 더해져 고소한 맛과 식감을 살렸다. 가격은 300g 한 팩에 알삼겹 1만2800원, 알목심 1만1800원. GS수퍼마켓이 이처럼 차별화된 정육 상품을 출시한 것은 ‘나를 위한 가치소비’를 통해 심리적 만족감을 충족시키는 고객의 소비 트렌드 변화에 따라 한 끼를 먹어도 제대로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이 갈수록 늘어나기 때문이다.
특히 이번에 선보인 알삼겹과 알목심 2종은 집에서 맛있는 요리를 하고 싶은 욕구는 있지만,각종 재료들을 별도로 구매한 뒤 조리를 해야하는 번거로움을 없앰으로써 휴가철을 맞아 간단히 별미요리를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의 만족감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심나영 기자 sny@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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