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지희 기자] 한국GM이 전국민 대상 시승 이벤트를 통해 신뢰도와 내수 실적 향상에 나선다.
쉐보레 전시장에서는 제품에 대한 안내와 더불어 추첨을 통해 스마트 빔프로젝터, 주유상품권, 영화 예매권 등을 제공한다. 차량공유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쿠폰을 사용해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맞춰 자유로운 시승이 가능하도록 했다.
이용태 한국GM 마케팅본부 상무는 "전국 대리점 및 차량공유 서비스와 협업한 대규모 시승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쉐보레 제품을 접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지희 기자 ways@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살 빼려 먹었는데 아이 생겼어요"…난리난 '오젬...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