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사카구치 켄타로와 열애설' 타카하타 미츠키는 누구?

최종수정 2018.07.16 13:52 기사입력 2018.07.16 13:52

댓글쓰기

사카구치 켄타로(좌) 타카하타 미츠키(우)/사진=사카구치 켄타로, 타카하타 미츠키 SNS

사카구치 켄타로(좌) 타카하타 미츠키(우)/사진=사카구치 켄타로, 타카하타 미츠키 SNS



일본배우 사카구치 켄타로와 열애설에 휩싸인 타카하타 미츠키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뜨겁다.
16일 일본 매체 닛칸 겐다이는 사카구치 켄타로와 타카하타 미츠키가 결혼을 전제로 교제 중이라고 밝혔다.

보도에 따르면 한 관계자는 두 사람이 2년여 정도 교제를 이어가고 있으며, 사카구치 켄타로가 타카하타 미츠키를 정식으로 가족에게 소개했다고 밝혔다.

이 가운데 타카하타 미츠키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타카하타 미츠키는 지난 2005년 뮤지컬 ‘플레이백 PART 2- 옥상의 천사’로 데뷔했다. 이후 그는 영화 ‘도둑배우’, ‘식물도감’ 등에 출연했으며, 드라마 ‘과보호의 카호코’, ‘망각의 사치코’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했다.
연기파 배우로 유명한 그는 2016년 일본 후지 TV 드라마 ‘언젠가 이 사랑을 떠올리면 분명 울어버릴 것 같아’에 출연해 사카구치 켄타로와 호흡을 맞춘 바 있다.

한편 사카구치 켄타로는 배우 서강준 닮은 꼴로 유명한 일본 배우로, 최근에는 국내 개봉한 일본 영화 ‘오늘 밤, 로맨스 극장에서’에서 영화감독 지망생 켄지 역을 맡았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