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오뚜기, '진라면' 사이트 열었다…출시 30주년 기념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오뚜기, '진라면' 사이트 열었다…출시 30주년 기념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 오뚜기 가 진라면 출시 30주년을 기념해 브랜드 사이트를 열었다고 13일 밝혔다.
사이트는 1988년 오뚜기 진라면의 출시 이후 30년 동안의 역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페이지로 구성됐다. 1988년부터 2018년까지의 모든 진라면 TV광고 영상과 ‘진라면으로 체인지업’, ‘할 수 있다’ 캠페인 등 지난 30년간 소비자와 함께해 온 진라면의 다양한 모습을 감상할 수 있다.

진라면 30주년 축하메시지 남기기, 진라면 30주년 기념 영상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공유하기, 진라면과 함께한 즐겁고 맛있는 인증샷 남기기 등의 이벤트를 진행, 추첨을 통해 오션월드 입장권, 오크밸리 숙박권, 진라면 멀티팩 교환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아울러 오뚜기 는 지난 5일 강남구 대치동에 소재한 오뚜기 센터에서 진라면 서포터즈 ‘진앤지니 30’ 발대식을 개최했다. 총 10팀 38명의 대학생으로 구성된 이번 서포터즈는 7~8월 총 2개월간 다양한 온·오프라인 홍보 활동을 진행하게 된다. 오뚜기 진라면의 첫 글자 '진'과 소원을 들어주는 램프의 요정 '지니'의 합성어인 오뚜기 진앤지니 서포터즈는 라면 단일 브랜드로서는 처음으로 진행한 대학생 참여 프로그램으로 지금까지 약 370명의 대학생들이 활동에 참여했다.
오뚜기, '진라면' 사이트 열었다…출시 30주년 기념 원본보기 아이콘
오뚜기 관계자는 "오는 9월 진라면 30주년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진라면의 국내 누적판매량은 지난달 기준 50억개다. 대한민국 전 국민을 5000만명으로 봤을 때 국민 1인당 진라면을 100개씩 먹은 것이 된다. 오뚜기 라면은 진라면의 꾸준한 인기에 힘입어 지난 5월 국내 라면시장 점유율 최대치(26.7%)를 기록했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