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벤츠코리아, 한남 전시장·서비스센터 개소

최종수정 2018.07.05 15:50 기사입력 2018.07.05 15:50

벤츠코리아, 한남 전시장·서비스센터 개소



[아시아경제 김지희 기자]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는 서울 용산 이태원 거리에 '한남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새롭게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한남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는 연면적 1630.80㎡에 지하 1층, 지상 2층 규모다. 유동인구가 많고 다양한 방문객이 찾는 이태원 중심가에 위치해 벤츠 브랜드를 효과적으로 알릴 것으로 기대된다.

한남전시장은 대형 디지털 스크린을 통해 차량과 관련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한남 서비스센터에서는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의류와 악세서리 등 브랜드 상품을 직접 보고 구매도 가능하다.

1층에는 전시 공간과 서비스센터 리셉션, 2층에는 대기 고객을 위한 라운지가 마련됐다. 지하 1층은 서비스센터로 운영된다.
한남 전시장은 오는 9월28일까지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든 방문 고객에게 타올 세트 등 사은품을 증정한다. 한남 서비스센터에서도 같은 기간 내 차량을 입고하는 고객 모두를 대상으로 차량 무상 점검과 훈증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수리고객에게는 부품 전 품목 15% 할인 혜택 등이 제공된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이번 신규 오픈한 한남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포함 전국 총 53개 공식 전시장과 58개 공식 서비스센터, 19개 인증중고차 전시장은 운영하고 있다.

김지희 기자 ways@asiae.co.kr

오늘의 주요뉴스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오늘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