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닭가슴살 전문 브랜드 아임닭, ‘하이서울 우수기업’ 서울시장 표창장 수상

최종수정 2018.06.25 11:03 기사입력 2018.06.25 11:03

댓글쓰기

닭가슴살 전문 브랜드 아임닭이 ‘하이서울 우수기업’에 선정되어 박원순 서울시장으로부터 표창장을 받았다.

지난 6월 21일 서울 양재동 엘타워에서 하이서울 우수기업 시상식이 열렸다. 이번 하이서울 우수기업 시상은 서울산업진흥원(SBA)이 주관하는 행사로, 우수한 성과를 보인 강소기업을 서울산업진흥원이 우수기업으로 지정하고 서울시에서 표창을 수여하는 것이다. 단순히 매출이나 실적이 아닌 고객들과의 소통, 기업의 사회적인 기여도, 홍보활동, 국내 내수 진작 및 해외 수출 성과, 일자리 창출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한다.
아임닭과 아임웰을 운영하는 ㈜와이즈유엑스글로벌은 특히 지난해 다양한 신제품 개발과 적극적인 마케팅, 해외 수출을 통해 좋은 성과를 거두고, 많은 일자리를 창출했으며,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는 등 기업의 사회적인 역할에 충실한 것이 좋은 점수를 받아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

아임닭은 닭가슴살 전문 브랜드로서 출범한 이후 닭가슴살을 대중적이고 맛있는 음식으로 알리기 위해 노력해 왔다.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키기 위해 닭가슴살 오리지널 제품부터 소세지, 큐브, 스테이크, 육포, 칩, 만두 등 혁신적인 제품을 꾸준히 선보였다. 또한 청양고추, 마늘, 통후추, 현미, 단호박 등 식재료를 활용해 다채로우면서도 건강한 맛을 개발했다. 그 결과 닭가슴살 단일브랜드로서는 최다인 80여 가지의 맛과 제형의 제품을 보유하며 닭가슴살 대표 브랜드로 우뚝 섰다.

프리미엄 건강 간편식 브랜드 아임웰을 통해서는 보다 폭넓은 제품으로 고객들과 만나고 있다. 야채 샐러드, 군고구마, 고구마큐브, 감말랭이, 두유 등 원물의 맛과 영양을 살린 제품부터 도시락, 볶음밥, 컵누들 등 가정간편식(HMR)까지 아우르고 있다. 특히 굿밸런스 도시락 6종과 프리미엄 토핑 샐러드는 직장인, 가정주부, 학생 등 폭넓은 소비자들층의 선택을 받으며 아임웰의 매출을 견인하고 있다.
이러한 성과 덕분에 아임닭은 4년 연속 고객사랑브랜드대상, 3년 연속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1위 등을 수상했으며, 하이서울브랜드기업 지정, 하이서울브랜드 선정, 하이서울PR대상 수상, 하이서울 우수상품 표창 등의 영예를 누렸다.

와이즈유엑스글로벌 이창원 대표는 “아임닭·아임웰은 좋은 먹거리를 고객들에게 제공해야 한다는 신념이 있다. 우리의 신념, 품질과 브랜드에 대한 자부심이 고객 만족이라는 결과로 나타났다고 생각한다”며 “우수기업이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좋은 제품으로 고객들과 만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는 성실한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닭가슴살 전문 브랜드 아임닭, ‘하이서울 우수기업’ 서울시장 표창장 수상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