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랄라블라, 최고 인기상품 최대 50% 싸게 구입하세요"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이달 25일까지 랄라블라데이 진행
올해 상반기 최고 인기 상품 ‘라이징 스타’, 하반기 히트 예감 ‘루키’, 최대 50% 할인 판매
카톡 플친 할인, 멤버십 고객 증정품 제공 등 알뜰 구매 찬스
"랄라블라, 최고 인기상품 최대 50% 싸게 구입하세요"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심나영 기자] 랄라블라가 올해 상반기를 마무리하는 마지막 이벤트를 진행한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헬스 앤 뷰티 스토어 랄라블라는 25일까지 ‘랄라블라 데이’를 진행한다. 랄라블라데이 기간 동안 고객들은 올해 상반기 히트 아이템을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다. 랄라블라는 상반기 고객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카테고리별 최고 인기 상품인 ‘라이징 스타’와 하반기 호응이 예상되는 ‘루키’ 상품 60여종을 선정하고 최대 50% 할인 또는 멤버십 포인트 10배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고객들은 쏘내추럴 메이크업 세팅 픽서, 라운드랩 독도토너, 네이크업 페이스 원나잇 쿠션, 아넷사 퍼펙트 선스크린 아쿠아 부스터, 애플린 백설기크림 등 상반기 라이징 스타 브랜드와 잉가 타투 쿠션, 원스인어문 문메이트 오버나이트 팩, 랩노 착한성분 기획세트, 에버비키니 아침에 뺄래 등 하반기 루키 브랜드를 알뜰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특히, 잉가 타투 쿠션은 5월 출시하자 마자 파운데이션·팩트 TOP3에 이름을 올릴 정도로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으며 하반기가 더욱 기대되는 상품이다. 최초 일부 점포에서만 판매를 진행했으나 SNS에서 큰 이슈가 되면서 최근 모든 점포에서 판매를 시작했다.

올해 5월 KGC 인삼공사와 손잡고 선보인 '원스인어문' 브랜드 상품 역시 고객들의 큰 호응이 기대된다. 원스인어문은 달과 함께 돌아오는 아름답고 신비로운 일주일이라는 콘셉트로, 매 달 한 번씩 겪어야 하는 여성들의 힘든 일주일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방법을 제안하기 위해 탄생된 브랜드다. 그 중에서도 일주일간 매일 피부의 변화에 맞춰 푸석해진 피부에 수분 공급과 진정 효과, 영양을 공급할 수 있도록 7개로 구성된 오버나이트 팩이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 밖에도 유해 성분 20가지을 포함하지 않고 모든 성분에 대해 안전 등급을 받아, 착한 제품으로 유명한 ‘랩노 착한성분 기획세트’와 OCS100(3년 이상 농약이 사용되지 않은 땅에서 화학 비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모든 과정을 유기농 방식으로 유지해야 받을 수 있는 인증 마크)를 획득한 여성용품 브랜드 ‘데이위드 울트라 슬림 롱라이터’ 등이 하반기 루키 상품으로 선정되어 알뜰 구매가 가능하다.

인기 상품 알뜰 구매 찬스 외에도 랄라블라데이 첫 날인 22일에는 카톡 플러스 친구에게 할인 쿠폰이 전송된다. 3만원 이상 구매 시 4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아울러 23일부터 25일까지 랄라블라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3만원 이상 구매 시 ‘특별한 그날 키트’(시크릿 파우치, 데이위드 울트라 슬림 롱 라이너 2P) 1만개를 선착순으로 선물한다.




심나영 기자 sny@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