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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證, 금융소비자 보호 강화 위한 '고객아이디어 제안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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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융소비자 보호·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다양한 고객 의견 수렴

KB證, 금융소비자 보호 강화 위한 '고객아이디어 제안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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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임철영 기자] KB증권이 금융소비자 보호 강화를 위한 ‘고객 아이디어 제안전’을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KB증권 고객 아이디어 제안전’은 소비자 보호 관련 아이디어와 금융상품 가입 프로세스 및 사후관리 아이디어 등 금융소비자 보호를 위한 고객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코자 실시하게 됐다.

KB증권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오는 8월 20일까지 KB증권 홈페이지와 HTS·MTS를 통하여 제안 배경 및 내용 등의 의견을 개진하면 된다.

심사를 통해 우수 아이디어에 선정된 고객에게는 ▲최우수상 100만원(1명) ▲우수상 50만원(3명) ▲장려상 10만원(10명)의 상금혜택이 수여되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명의 고객에게는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또한 제안전을 통해 선정된 우수 아이디어는 향후 신상품 개발 및 서비스 개선 등에 적극 반영되어 활용될 예정이다.

안성식 CCO(금융소비자보호총괄책임자)는 “고객의 소중한 의견을 경청하여 금융소비자 권익 보호는 물론 고객만족 제고에도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앞으로도 적극적으로 금융소비자 보호 활동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KB증권은 취약 금융소비자 보호를 위해 만 60세 이상 시니어 고객 대상 ‘KB Silver 스타 메신저’ 및 신체적 불편함이 있는 고객 대상 ‘KB Para 스타 메신저’ 고객패널을 운영하는 등 금융소비자 의견을 청취하기 위한 채널도 지속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임철영 기자 cylim@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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