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 일동후디스의 300㎖ 텀블러 스타일 컵커피 ‘앤업카페’가 누적 판매 4000만개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
‘앤업카페’는 ‘뛰어난 맛(TASTE UP)과 큰 용량(SIZE UP), 세련된 디자인으로 기분까지 좋게(FEEL UP) 만든다’는 3UP 콘셉트의 컵커피다. 풍부한 아로마와 부드러운 바디감으로 ‘가장 세련된 커피’로 평가받고 있는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원두와 국산 1A등급 원유 등을 사용해 깊고 부드러운 향을 살린 것이 특징. 또한 소비자들의 세분화된 취향 및 입맛을 고려해 ‘라떼텀블러’와 ‘모카텀블러’, ‘초코라떼텀블러’, ‘콜드브루 롱블랙텀블러’ 등 총 7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일동후디스는 ‘앤업카페’의 런칭 3주년과 누적 판매 4천만개 돌파를 기념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앤업카페 제품 인증샷을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등 개인 SNS 채널에 필수 해시태그(#앤업, #앤업카페, #앤업카페3주년, #편의점커피추천)와 함께 올리면 된다. 추첨을 통해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아웃백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 이벤트는 7월 12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7월18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하겐다즈 맘껏 먹었다…'1만8000원 냉동식품 뷔페'...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