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英 후스코어드닷컴, 한국vs스웨덴 예상 선발 명단 공개…김신욱 원톱

최종수정 2018.06.18 14:43 기사입력 2018.06.18 14:43

댓글쓰기

사진=영국 후스코어드닷컴 공식 홈페이지 캡쳐

사진=영국 후스코어드닷컴 공식 홈페이지 캡쳐



[아시아경제 김성현 기자] 영국 축구 전문 통계사이트인 후스코어드닷컴이 대한민국과 스웨덴 경기의 예상 선발 라인업을 공개했다.
18일 오후 9시(한국시각) 러시아 니즈니 노브고로드 스타디움서 2018 국제축구연맹(FIFA) 러시아 월드컵 F조 예선 대한민국과 스웨덴의 경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영국 축구 전문 통계사이트인 후스코어드닷컴은 이날 경기에 앞서 예상 선발 명단을 공개했다. 후스코어드닷컴은 먼저 로빈 올센(코펜하겐)이 골문을 지킬 것이라고 예상했다.

이어 루드비히 어거스틴손(베르더 브레멘), 안드레아스 그란크비스트(크라스노다르), 빅토르 린델로프(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미카엘 루스티그(셀틱)이 수비진을 형성하고 에밀 포르스베리(라이프치히), 알빈 엑달(함부르크), 세바스티안 라르손(헐 시티), 빅토르 클라에손(크라스노다르)의 출전을 예측했다.
또한 마르쿠스 베리(알 아인)와 올라 토이보넨(툴루즈)이 한국의 골망을 흔들 준비를 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후스코어드닷컴은 신태용 대표팀 감독이 김신욱(전북) 원톱을 사용할 것이라고 예상했다. 이어 손흥민(토트넘), 이재성(전북), 황희찬(잘츠부르크)이 명단에 이름을 올릴 것이며, 기성용(스완지시티)과 정우영(비셀 고베)의 출장을 예측했다.

이어 홍철(상주 상무), 정승현(사간 도스), 장현수(FC도쿄), 이용(전북)의 출전을 전망했고 골문을 지킬 선수로는 김승규(비셀 고베)의 출전을 예상했다.

김성현 인턴기자 sh0416hyun@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