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김태리가 반한 투썸플레이스 디저트 ‘크렘슈’ 인기 폭발…벌써 17만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스위스 설산(雪山) 외형, 초여름 시원하게 즐겨
비주얼과 맛 모두 소비자 취향 저격 성공
더블브루와 함께 유러피안 페어링 문화 마케팅 강화

김태리가 반한 투썸플레이스 디저트 ‘크렘슈’ 인기 폭발…벌써 17만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 투썸플레이스가 지난 달 8일 김태리를 내세운 TV광고 공개와 동시에 출시한 ‘크렘슈’ 판매량이 출시 한 달 만에 17만개를 돌파했다고 18일 밝혔다.

크렘슈는 달콤한 크림으로 안을 채운 슈 위에 하얀색 머랭을 올린 디저트다. 스위스 설산(雪山)을 연상케 하는 차별화된 외형과 차갑게 냉장보관 후 제공해 초여름 시원한 디저트로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소비자 취향을 공략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에 크렘슈는 투썸을 대표하는 케이크인 티라미수, 스트로베리초콜릿생크림 등과 함께 월간 디저트 판매량 톱3에 자리매김 했다.
크렘슈와 가장 잘 어울리는 커피로 추천하는 ‘더블브루’도 최근 더위에 아이스(Iced)로 주문하는 고객이 80%가 넘으며 콜드브루와 여름 커피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더블브루는 에스프레소에 콜드브루를 더한 균형감 있고 깔끔한 뒷맛으로 특히 여성고객들의 주문비율이 높다. 여름을 맞아 시원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특별 제작한 더블브루 전용 슬리브를 끼워 제공하는 점도 색다르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커피와 디저트를 같이 즐기는 유러피안 페어링(European Pairing) 문화 확산을 위해 크렘슈&더블브루 마케팅을 더욱 강화할 것”이라며 “밀레니얼 세대의 대표 배우 김태리도 반한 이번 제품에 아낌없는 성원과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포토PICK

  •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