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지연진 기자] K쇼핑은 G마켓과의 제휴를 통해 1~5분의 짧은 동영상인 숏폼 콘텐츠 형식의 G마켓 특화 프로그램 ‘숏핑’을 선보였다.
K쇼핑과 G마켓은 평소 고객들이 많이 구매하는 식품 및 패션 카테고리에서 상품을 선정했다. SPC삼립에서 나온 가정 간편식(HMR)인 ‘빚은 우리쌀 증편 피자 10종’과 ‘아디다스 여성 언더웨어 패키지 9종’을 기존 판매가에서 최대 24%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지연진 기자 gyj@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학교 다니는 거 의미 없어" 그만뒀더니…3배 더 ...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