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박성수 송파구청장 당선자 "일자리 1위 송파 위해 뛰겠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박성수 송파구청장 당선자 "일자리 1위 송파 위해 뛰겠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박성수 송파구청장 당선자는 14일 "투표로 표현해주신 발전하는 송파에 대한 기대 무겁게 받아들이겠다"며 구민들에게 인사했다.
박 당선자는 "저를 지지해주신 분이나 다른 후보를 지지하신 분들도 저에겐 모두 송파구민이다. 모든 송파구민과 함께 원팀이 되어 발전하는 송파를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또 "어제까지의 경쟁이 반목이 아닌 송파 발전의 길을 함께하는 화합의 과정이 되도록 노력하겠다. 여러분께서 위임해주신 권한을 공정하게 행사하겠다"며 "기대가 실망이 되지 않도록 오늘부터 다시 뛰겠다"고 다짐했다.

박 당선자는 "가장 먼저 일자리 1위 송파를 준비하겠다. 일자리 TF를 구성, 일자리 창출 및 지원에 노력하겠다"며 "제도개혁, 업무혁신, 인사혁신 TF를 통해 효율적인 행정운영을 점검하고 약속드린 교육, 건강, 문화, 삶의 질 1위 송파를 만들 기본 토대를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또 " 약속드린 공약 사항을 차근 차근 실현해가겠다. 구민들께서 맡겨주신 권한을 송파발전이란 큰 이자를 붙여 돌려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며 "송파의 현안을 해결하고 서울을 이끄는 송파를 만들겠다. 송파의 품격을 높여 송파를 송파답게 만들겠다"고 말했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