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쌍용차, ‘티볼리 골든볼 찬스 시즌Ⅱ’ 실시…추첨으로 순금 골든볼 증정

최종수정 2018.06.14 10:22 기사입력 2018.06.14 10:22

댓글쓰기

고객들 호응에 시즌Ⅱ로 열기 이어가…추첨 통해 순금 골든볼과 호텔숙박권 등 경품
2000만원 페이백 4-4-2 리워드 찬스의 행운을 안은 고객에게 경품 전달
박세홍 쌍용차 경인지역본부장(오른쪽)이 2000만원 페이백 행운의 주인공이 된 권영욱 씨에게 경품을 전달하고 있다.

박세홍 쌍용차 경인지역본부장(오른쪽)이 2000만원 페이백 행운의 주인공이 된 권영욱 씨에게 경품을 전달하고 있다.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쌍용자동차는 고객 호응에 힘입어 전시장 내방객 경품 이벤트 ‘티볼리 골든볼 찬스 시즌Ⅱ’를 이어간다고 14일 밝혔다.

티볼리 골든볼 찬스의 두 번째 시즌은 다음달 31일까지 진행된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쌍용차 전시장을 방문해 간단한 응모권을 작성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순금 골든볼(1냥, 1명) ▲시그니엘호텔 숙박권(1명) ▲콘서트 티켓(3명) ▲라세느 뷔페 식사권(5명) ▲영화예매권(25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8월 10일 발표하며 당첨자에게 개별 통보한다.

또한 쌍용차는 지난 13일까지 실시한 행운의 페이백 이벤트 ‘4-4-2 리워드 찬스’ 당첨 고객들에게 경품을 증정했다. 4-4-2 리워드 찬스는 티볼리 브랜드를 구매하는 고객 들 중 4명(각 주 1명)을 추첨해 각 2000만원을 돌려 주는 파격적인 페이백 이벤트로 '티볼리 아머 기어Ⅱ' 출시를 기념해 지난 4주 동안 진행됐다. 2000만원 페이백 행운의 주인공이 된 권영욱 씨(52세, 경기 부천)는 “오랫동안 갖고 싶었던 차를 타게 된 것도 기쁜데 큰 행운까지 안게 돼 꿈만 같다”며 “티볼리 오너 가족들 모두가 행운과 행복 가득한 여름을 보내길 기원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쌍용차는 지난 달 주문제작형 콘셉트의 스페셜 모델 티볼리 아머 기어Ⅱ를 새롭게 선보였다. 기어Ⅱ는 동급 최고 수준의 안전성과 운전편의성을 갖춘 첨단운전자보조기술(ADAS)을 기본 적용한 드라이빙 기어, 다양한 스타일 아이템을 통해 자기만의 개성 있는 외관을 완성하는 스타일링 기어 두 가지 중 선택할 수 있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