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김주리, ‘2018 아이스버킷 챌린지’ 동참…“기부로 마음을 전하려 한다”

최종수정 2018.06.14 07:20 기사입력 2018.06.14 07:20

댓글쓰기

배우 김주리/사진=김주리 인스타그램

배우 김주리/사진=김주리 인스타그램



미스코리아 출신 배우 김주리(본명 김리아)가 ‘2018 아이스버킷 챌린지’에 동참했다.

김주리는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안녕하세요 김주리입니다. 저는 미스코리아 동기이자 현재 MBC 아나운서인 차예린 언니의 릴레이 지목을 받아, 국내 최초 루게릭 요양 병원의 건립을 위한 ‘2018 아이스버킷 챌린지’에 함께하게 되었습니다. 뜻깊은 챌린지에 힘을 보탤 수 있게 해준 언니에게 고마움을 전합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우리 가족들과 함께 승일희망재단에 기부로 마음을 전하려고 해요. 루게릭병 환우 분들을 위한 요양 병원이 무사히 완공될 수 있기를 함께 응원하겠습니다!”라는 메시지와 함께 승일희망재단에 기부한 인증샷을 공개했다.
사진=김주리 인스타그램

사진=김주리 인스타그램



또한 김주리는 다음 타자로 배우 김민서와 드라마 ‘이별이 떠났다’의 소재원 작가 등을 지목했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항상 응원합니다 김주리 양!”, “김주리 파이팅”, “개념배우”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