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 한국GM은 쉐보레 ‘더 뉴 스파크’의 광고 모델인 구혜선 씨가 신차 고객 인도 개시일인 5일 신형 스파크를 구매했다고 밝혔다.
구 씨는 “운전하기 편하고 실생활에서 소소하게 누릴 수 있는 혜택이 많아 평소에 경차를 좋아했다”며 “이번 광고 촬영을 하면서 더 뉴 스파크가 경차에 대한 편견을 깰 만큼 안전하고 믿음직하다는 것을 객관적인 자료들을 통해 알게 됐고 눈에 띄는 화사한 컬러도 마음에 들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고객 인도에 돌입하며 본격 판매를 개시한 더 뉴 스파크는 쉐보레의 새로운 디자인 아이덴티티를 적용해 더욱 입체적이고 세련된 스타일을 선보인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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