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견적저장 고객에게는 10만원권 CJ기프트카드 추첨 증정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르노삼성자동차는 6월을 맞이해 이달 말까지 ‘SM6&QM6 스타일리시 듀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먼저 르노삼성 홈페이지의 e-쇼룸에서 온라인 구매 청약 후 SM6 또는 QM6를 출고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국내 전 지점에서 사용 가능한 하얏트 호텔 상품권 50만원권을 20명에게 증정한다. 또 e-쇼룸 ‘내차 만들기’에서 SM6 또는 QM6 견적을 저장하거나 또는 온라인 시승 및 구매상담을 신청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CJ기프트카드 10만원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다음달 5일이며 자세한 사항은 르노삼성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19년형 SM6는 모든 트림에 공통적으로 자외선 차단 및 차음 윈드쉴드 글라스를 적용해 정숙성을 더욱 강화했으며 고급스럽고 강렬한 느낌을 주는 보르도 레드 컬러를 추가했다. 그외에도 SM6를 상징하는 고급 옵션인 LED 퓨어비전 헤드램프, 19인치 휠 및 노면의 감쇄력을 제어하는 액티브 댐핑 컨트롤(ADC) 등을 중저가 트림도 적용 가능하도록 사양 선택폭을 넓혔다.
2019년형 QM6는 상위 트림에서만 선택 가능했던 매직 테일 게이트와 LED 퓨어 비전 헤드램프, 사각지대 경보 시스템, 전방경보시스템 등을 LE 트림부터 선택할 수 있으며 선택 사양 장착 가격 역시 최소화했다. 특히 QM6의 가솔린 모델인 QM6 GDe에 최고급 트림인 ‘RE 시그니쳐’를 신설했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학교 다니는 거 의미 없어" 그만뒀더니…3배 더 ...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