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신라아이파크免, 여름 정기 세일…멀버리 등 최대 70% 할인

최종수정 2018.06.01 08:57 기사입력 2018.06.01 08:57

댓글쓰기

신라아이파크免, 여름 정기 세일…멀버리 등 최대 70% 할인


[아시아경제 지연진 기자]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은 다음달 19일까지 인기 패션 명품 브랜드 시즌 오프 혜택과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여름 정기 세일(아이 러브 섬머 세일)'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시즌 오프 세일은 멀버리, 쉐르보, 지미추, 비비안웨스트우드, 필립플레인, 발리, 코치 등 인기 패션 명품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7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여름철 인기 아이템인 선글라스 브랜드를 비롯해 향수 브랜드와 럭셔리 시계 브랜드가 여름 시즌 세일을 진행한다.

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00% 당첨이 가능한 스크래치 경품 이벤트 ‘럭키 이스케이프(Lucky Escape)’를 진행한다. 골드바, 아이파크몰 상품권, 남산타워 입장권, 신라아이파크면세점 선불카드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신라아이파크면세점 이용 고객 중 300달러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무더운 여름에 사용할 수 있도록 신라아이파크면세점과 프랑스 코스메틱 브랜드 비쉬(VICHY)가 협업을 통해 특별 제작한 쿨링백과 함께 럭셔리 코스메틱 브랜드 화장품 7종이 증정된다.
또 200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예술의전당 한가람미술관에서 진행되는 ‘샤갈 러브 앤 라이프전(展)’의 티켓을 증정하며, 100달러 이상 구매하면 용산 아이파크몰의 식음료 매장 아띠제, 사보텐, 불고기브라더스 등에서 이용 가능한 기프트권을 증정한다.

선불카드 혜택도 마련돼있다. 구매 금액에 따라 이용 가능한 웰컴 선불카드가 구매 전 최대 52만원까지 제공되며, 구매 후에는 최대 30만원까지 선불카드로 돌려받을 수 있다.

지연진 기자 gyj@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