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씨스타일] 각선미 살리는 쇼트 팬츠 길이 선택 노하우

최종수정 2018.05.31 16:20 기사입력 2018.05.31 16:20

모델 착용 제품 모두 잠뱅이 쿨데님 팬츠 / 사진=잠뱅이 제공
모델 착용 제품 모두 잠뱅이 쿨데님 팬츠 / 사진=잠뱅이 제공



[아시아경제 씨쓰루 김희영 기자] 올해는 더 더울 것이란 기상청 전망에 따라 쇼트 팬츠는 다가오는 여름에 여성들의 패션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 잡을 전망이다. 이때 본인의 체형을 고려해 쇼트 팬츠의 길이를 선택한다면 각선미는 살리면서 체형의 결점을 숨길 수 있을 터. 한국 토종 진캐주얼 브랜드 잠뱅이가 자신에게 잘 어울리는 쇼트 팬츠 길이 선택 노하우를 소개한다.

TIP 1. 통통한 체형&큰 골반 -> 2부 쇼트 팬츠
다리가 통통할수록 오히려 훤히 드러내 시각적인 착시를 줄이는 것이 다리를 더욱 예뻐 보이게 만든다. 이때 눈에 띄는 컬러의 상의를 선택해 시선을 위로 끌어올리면 스타일리시하면서 체형까지 보완하는 여름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TIP 2. 종아리가 긴 하체 -> 5부 쇼트 팬츠
허벅지 부분에 워싱이 가미된 5부 쇼트 팬츠는 허벅지를 더욱 얇아 보이게 만들어준다. 이때 시선을 길게 떨어뜨리는 세로형 스트라이프 패턴의 상의를 매치하면 늘씬해 보이는 효과를 줄 수 있으니 참고할 것.

TIP 3. 마른 체형 -> 밝은 톤의 7부 팬츠
밝은 컬러와 롤업 디테일이 가미된 7부 팬츠는 하체에 볼륨감을 더해줘 몸매를 좋아 보이게 만든다. 쇼트 팬츠들에 비해 길이감이 있어 덥다고 생각할 수 있으나, 시원함을 느낄 수 있는 쿨 원단의 제품을 선택해 입으면 더위에 대한 걱정을 덜 수 있다.
잠뱅이 관계자는 “본인 체형의 장점을 가장 드러낼 수 있는 팬츠 디자인을 선택한다면 여름철 스타일링이 더욱 즐거워질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제이앤드제이글로벌(대표 안재영)에서 전개하는 한국 토종 진캐주얼 브랜드 잠뱅이의 쿨맥스 원단을 사용한 쿨데님은 흡한 속건 기능이 뛰어난 것은 물론 곰팡이, 악취에 대한 저항력이 우수하다는 장점이 있는 제품이다.

김희영 기자 hoo04430@asiae.co.kr

오늘의 주요뉴스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오늘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