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英 후스코어드닷컴, 레알 마드리드vs리버풀 평점 공개…카리우스 최하점·베일 ‘MOM’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사진=레알 마드리드 공식 트위터 캡쳐

사진=레알 마드리드 공식 트위터 캡쳐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성현 기자] 스페인 레알 마드리드CF가 영국의 리버풀FC를 꺾고 2017-18 UEFA(유럽축구연맹) 챔피언스리그 ‘빅 이어’를 차지했다.
27일 오전 3시45분(한국시각) 킥오프한 이날 경기에서 벤제마의 선제골에 이어 마네의 동점 골로 박빙의 경기가 예상됐으나, 이어진 가레스 베일의 멀티골로 레알 마드리드가 3대1로 3연속 챔피언스리그 우승을 기록했다.

한편 영국 축구 전문통계 사이트인 ‘후스코어드닷컴’은 이날 결승전 이후 선수들의 평점을 공개했다.

사진=영국 '후스코어드닷컴' 홈페이지 캡쳐

사진=영국 '후스코어드닷컴' 홈페이지 캡쳐

원본보기 아이콘
이날 멀티 골을 기록한 베일은 8.6점으로 양 팀 가운데 가장 높은 평점을 기록했다. ‘후스코어드닷컴’은 베일에 ‘Man Of the Match’를 부여했다. 동점 골을 기록하며 추격의 발판을 마련한 사디오 마네 역시 8.4점의 평점을 기록했다.

또한 이날 두 개의 어시스트를 기록한 레알 마드리드의 왼쪽 윙백 마르셀로는 7.6 점의 평점을 기록, 중앙 미드필더로 출전해 공수 전환의 활로를 마련한 루카 모드리치에게도 7.5점의 평점이 주어졌다.

리버풀에서의 첫 시즌에 챔피언스리그 결승 무대를 밟은 앤드류 로버트슨은 노련한 플레이를 선보이며 7.1점의 평점을 기록해 마네에 이어 리버풀에서 두 번째 높은 평점을 차지했다.

선제골을 기록한 벤제마에게도 7.9점의 평점이 부여됐다. 하지만 두 번의 실수로 이날 팀의 패배에 결정적으로 영향을 끼친 리버풀의 카리우스는 4.4점으로 가장 낮은 평점을 기록했다.

‘후스코어드닷컴’은 카리우스에게 ‘Error Lead to Goal’ 2개를 부여했다. 이는 카리우스의 실책이 실점을 허용한 것을 의미하는 것으로 예상된다.




김성현 인턴기자 sh0416hyu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