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LGU+, 작가·PD·칼럼니스트가 만든 영화 소개 프로 시작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LGU+, 작가·PD·칼럼니스트가 만든 영화 소개 프로 시작
AD
원본보기 아이콘


LG유플러스가 PD, 작가, 칼럼니스트 등 영화 전문가와 손잡고 IPTV 서비스 U+tv에서 신규 영화 소개 프로그램 4편을 선보인다.
LG유플러스는 24일 ‘영화에 재미를 플러스하다’라는 슬로건으로 영화 소개 프로그램 경험이 있는 PD와 작가, 영화 칼럼니스트, 영화 마케터 등이 대거 참여한 ▲무비 큐 ▲무비 바리스타 ▲무비 소믈리에 ▲유플러스 타임 등 4편을 신규 제작해 방송한다고 밝혔다.

메인 프로그램 무비 큐는 MC 박경림의 진행으로 전 보그 편집부장이자 조선비즈 문화부장 김지수 기자와 전 스크린 편집장 김형석 영화 저널리스트가 함께 출연해 영화를 소개, 추천한다.

무비 큐는 주목할 만한 신작 영화 한 편을 선정, 진행자 3명이 선정된 영화를 꼭 봐야 하는 영화의 재미요소를 소개하는 ‘무비 큐 픽(PICK)’, 주간 인기 영화 순위를 영화 전문 성우 목소리로 공개하는 ‘논스톱 무비차트’, 신작 영화를 맛집 소개하듯 풀어내는 ‘신작 테이스팅 노트’, 영화 속에 등장한 음식과 패션을 테마로 유사 영화를 소개하는 ‘무비 맛과 멋’, 화제의 배우·감독을 인터뷰해 영화에 대한 진솔하고 개인적인 의견을 나누는 ‘지금 만나러 갑니다’ 총 다섯 개 코너로 이뤄져 있다.
24일 오후 9시 첫 방송되는 무비 큐는 ‘지금 만나러 갑니다’ 코너에서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의 이장훈 감독과의 인터뷰를 진행한다. ‘무비 맛과 멋’ 코너에서는 남북정상회담으로 큰 이슈가 된 평양냉면이 등장하는 영화 ‘아가씨’와 음식을 통해 남과 북이 마음을 나누는 영화 ‘강철비’, ‘공조’를 함께 다룰 예정이다.

LG유플러스 정대윤 홈/미디어콘텐츠담당은 “고객 취향에 맞는 VOD를 쉽고 재미있게 추천하는 영화 프로그램을 새로 선보인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즐길 수 있는 새로운 볼거리를 지속적으로 발굴, 제공하겠다”라고 말했다.




임온유 기자 ioy@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