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양예원 촬영 스튜디오 측 "성추행? 협의해 계약 해놓고…무고죄 고소 할 것"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사진=유튜브 비글커플 ‘저는 성범죄 피해자입니다. 꼭 한번만 제 이야기를 들어주세요’ 캡처

사진=유튜브 비글커플 ‘저는 성범죄 피해자입니다. 꼭 한번만 제 이야기를 들어주세요’ 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유튜버 양예원 씨를 성추행한 것으로 고소된 스튜디오 관계자가 성추행 사실을 부인했다.
17일 스튜디오 운영자 A씨는 한 매체와의 통화에서 “촬영은 양예원 씨와 합의된 상황에서 한 것이고 강압은 전혀 없었다”면서 성추행을 부인했다.

A씨는 “페이는 시간당 10만∼20만 원 정도였으며 보통 한 번에 두 시간 정도 촬영했다”면서 “콘셉트라든가 이런 것도 협의해 구두로 계약했다”고 주장했다.

A씨는 이어 “포즈 설명 중 성추행을 했다. 촬영 거부 시 손해배상을 요구하며 협박했다”는 양씨의 주장에 대해서도 부인했다. 그는 또 “말로만 ‘포즈를 이렇게 해달라’는 식이었다”라며 “분위기는 전혀 강압적이지 않았다”고 말했다.
사진 유출에 대해서 A씨는 “당시 작가들로부터 사진을 유출하지 않겠다는 서약서를 받았다. 유출자를 찾아야 한다”고 입장을 밝혔다.

마지막으로 A씨는 “저도 무고죄로 고소할 것”이라며 양씨의 주장에 반박했다.

이날 오전 양씨는 자신의 페이스북에 ‘저는 성범죄 피해자입니다’라는 제목의 글과 동영상으로 A씨의 성추행과 협박 내용을 밝혔다.

양씨의 주장에 따르면 양씨는 강압적 분위기에 압도돼 어쩔 수 없이 촬영에 응했으며 그 과정에서 성추행 등이 있었다. 이후 양씨는 촬영을 그만두려 했으나 이미 촬영된 사진들이 유포될까 두려워 총 다섯 번의 촬영에 응했다.

한편 양씨의 고발 이후에 양씨와 비슷한 피해를 입었다는 이씨의 고발도 이어졌다.

현재 양씨와 이씨는 경찰에 고소장을 제출한 상태다. 경찰은 “조만간 고소인들을 조사하고 A씨를 불러 범죄 혐의점을 파악하겠다”라며 사진을 유출한 용의자 파악에도 주력하겠다고 전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