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호남대 CHAMP, 美조지메이슨대 곽수종 교수 특강

최종수정 2018.05.17 17:02 기사입력 2018.05.17 17:02




[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김춘수 기자] 호남대학교 평생교육원(원장 장석주)의 ‘차이나 최고경영자과정(CHAMP)’은 지난 16일 미국 조지메이슨 대학 곽수종 교수를 초청해 특강을 실시했다고 17일 밝혔다.

CHAMP 제3기 과정에 참여하고 있는 70여명의 원생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날 특강에서 곽수종 강사는 ‘인문경제학-비트코인과 AI’ 라는 주제로 강연했다.

이날 강의에서 곽수종 강사는 인더스트리 4.0을 향한 글로벌 경쟁에서 생존하기 위해 빅데이터 등을 활용한 다양한 전략 등을 제시했다.

CHAMP과정은 한국과 중국의 석학과 전문가들의 오프라인 강좌와 중국연수 등으로 구성되고 오는 12월 5일까지 진행된다.
?호남대학교 사회융합대학원(원장 김한배)과 평생교육원(원장 장석주),공자학원(원장 이정림)이 공동개설하고 중국주광주총영사관이 후원하는 호남대학교 CHAMP과정(China advanced management Program)은 G2로 부상한 중국을 바로 알기 위해 중국의 역사, 문화, 정치, 경제, 사회, 외교, 언어 등에 관한 체계적인 교과과정을 제공한다.

?또 참가자 전원에게 호남대학교 총장 수료증 수여와 공자학원 중국어 회화 과정 수강 등의 다양한 특전이 주어진다.

?한편, 호남대학교 공자아카데미 제3기 차이나 최고경영자과정 입학상담은 차이나최고경영자사무국으로 문의하면 된다.

호남취재본부 김춘수 기자 ks7664@hanmail.net

오늘의 주요뉴스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오늘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