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허석 순천시장 예비후보 “순천 대통합에 앞장 설 것”

최종수정 2018.05.17 11:35 기사입력 2018.05.17 11:35

댓글쓰기

허석 순천시장 예비후보 “순천 대통합에 앞장 설 것”


[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김춘수 기자] 허석 더불어민주당 전남 순천시장 예비후보는 17일 “순천 대통합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지난 16일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중앙당으로부터 공천장을 받고 내려온 허석 예비후보는 분열과 반목 걷어내고 단결과 화합을 추구하겠다고 말했다.

허 후보는 “선거가 과열되면서 흠집 내기와 각종 중상모략, 비방이 난무하고 있지만 일체 대응하지 말 것을 캠프에 주문했다”며 “이번 선거는 승자와 패자가 없이 모두가 승자가 되는, 순천시민이 승자가 되는 선거축제를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경선 상대였던 조충훈 시장의 주요 지지기반이었던 청년회의소(JC)에 관해서도 “청년 경제인의 자주적인 활동에 대해 긍정적으로 생각하며, JC에서 추진하는 사회봉사 활동은 희망의 빛이라 생각한다”며 “그럼에도 불구하고 제 부족함으로 인해 제 생각과 다른 언사가 있었다면 사과드린다. 앞으로 순천시장이 된다면 모두 함께 순천의 발전을 위해 머리를 맞대겠다”고 말했다.
그동안 순천이 분열과 반목으로부터 벗어나지 못한 데 대해서는 “어른이 없었던 것이 가장 큰 원인”이라며 “순천시장이 되면 역대 시장을 포함해 지역의 각계각층 원로를 모시고 중지를 모을 것”이라고 약속했다.

또 현재 진행 중인 무소속 단일화에 대해 “모두가 소중한 순천의 자산”이라면서 “누가 단일후보가 되든 정정당당한 경쟁으로 선거축제를 이룰 것”이라고 덧붙였다.

호남취재본부 김춘수 기자 ks7664@hanmail.net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