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마몽드 "에버랜드 로즈가든에서 추억 만드세요"

최종수정 2018.05.17 08:32 기사입력 2018.05.17 08:32

19일부터 한 달간 에버랜드 로즈 가든에서 즐기는 해피 블루밍 데이
마몽드 "에버랜드 로즈가든에서 추억 만드세요"



[아시아경제 박미주 기자] 아모레퍼시픽 의 '마몽드'가 '마몽드 가든으로의 초대' 행사를 에버랜드에서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마몽드 가든은 오는 19일부터 내달 17일까지 용인 에버랜드 로즈 가든 내 비너스원에서 약 한 달 간 운영된다.

마몽드 가든이 위치한 비너스의 장미 터널을 통과하면 세계장미협회가 선정해 명예의 전당에 오른 장미 13품종과 세계 각국의 장미 콘테스트에서 수상한 특별한 장미꽃이 가득한 아름다운 정원이 펼쳐진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약 6m 높이의 대형 ‘마몽드 에어 벌룬’이다. 에버랜드 장미 축제 기간 마몽드 가든을 상징하는 명소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거대한 로즈워터 토너 모형 포토존과 꽃비가 내리는 ‘플라워 에어 돔’에서 꽃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사진으로 담을 수 있다.

‘마몽드 플라워 토너 바’에서는 로즈 티를 시음하고 '마몽드 플라워 토너' 5종을 체험해볼 수 있다. 물 대신 장미수 90.97%가 함유돼 피부에 진정 및 보습 효능을 선사하는 '로즈워터 토너'의 샘플을 증정하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인증 이벤트도 진행된다. 아모레퍼시픽 의 연구원들과 마몽드 보태니스트가 소통하는 공간도 마련돼 있다.
박미주 기자 beyond@asiae.co.kr

오늘의 주요뉴스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오늘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