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바캉스 가즈아~"…몸매 가꾸기 강좌 늘리는 백화점 문화센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바캉스 시즌 앞두고 다이어트 관심 높아, 신세계몰 보조식품 매출 급증
신세계 아카데미, SNS 스타강사 모시고 바캉스 다이어트 강좌 30% 늘려
"바캉스 가즈아~"…몸매 가꾸기 강좌 늘리는 백화점 문화센터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심나영 기자] 바캉스 시즌을 대비해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이 어느 때보다 높아지고 있다. 옷차림이 짧고 가벼워지는 바캉스 직전, 단기 다이어트를 결심하는 여성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런 라이프 스타일 트렌드에 발맞춰 신세계백화점 아카데미는 여름학기 강좌를 통해 몸매 가꾸기로 유명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스타들만의 바캉스 다이어트 팁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17일 밝혔다. 특히 다이어트와 관련한 강좌 수를 전년보다 30% 이상 늘려 선보이는 이번 신세계백화점 여름 특별 강좌는 심으뜸, 스미홈트, 주원홈트 등 30만명 이상의 팔로워가 있는 스타강사들이 다양한 비법을 직접 알려준다.

실제 다이어트에 많은 관심을 보이는 고객들로 인해 신세계 아카데미의 ‘홈 트레이닝’, ‘다이어트’와 관련한 강좌는 평균 50%를 넘는 수강 신청률을 기록 중이다. 홈 트레이닝의 원조라고 불리는 김주원 강사의 ‘핫한 언니들의 틈새운동’(하남점), ‘스미홈트’로 유명한 박스미 강사의 ‘탄탄한 바디라인 만들기’ 강좌(본점·강남점·영등포점·인천점·의정부점·센텀시티점) 는 수강신청 시작 1주일만에 마감이 되기도 했다.

본점, 강남점, 인천점, 센텀시티점에서는 애플힙으로 유명한 심으뜸 강사를 초청해 여름철 비키니 몸매 운동법을 알려줄 예정이며, SNS ‘헬스타그래머’로 유명한 김뽀마미 강사는 본점, 강남점에서 육아하는 여성들을 위한 다이어트 방법을 선보일 예정이다.
운동과 함께 다이어트에 가장 중요한 식단 레시피 강좌도 마련했다. 강남점에서는 이달 31일 ‘요가식당’ 대표인 박서현 강사를 초청해 요가와 함께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다이어트 음식을 시연, 시식을 진행할 예정이다. 같은 날 오후 6시 30분부터는 '한 그릇 다이어트 레시피' 저자로 유명한 최희정 강사의 '먹으면서 빼는 다이어트 레시피' 강좌를 선보이며 직장인 여성들에게 집에서도 쉽게 만들 수 있는 음식들을 선보인다.

신세계백화점 여름학기 아카데미 강좌는 다음달 7일까지 13개 전 점포의 아카데미 접수데스크 및 인터넷·모바일(신세계백화점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심나영 기자 sny@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