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이승우, 러시아 월드컵 대표팀 명단 발표에 '좋아요'…네티즌 "이승우, 분명 일 낼 것"

최종수정 2018.05.14 16:54 기사입력 2018.05.14 16:54

이승우 / 사진=대한축구협회 제공
이승우 / 사진=대한축구협회 제공


오는 6월14일 열리는 2018 FIFA(국제축구연맹) 러시아 월드컵 최종 명단 28명에 이승우가 깜짝 발탁된 가운데, 그가 자신이 포함된 대표팀 명단 SNS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른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끈다.

신태용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감독은 14일 오전 서울시청 다목적홀에서 2018 러시아 월드컵 최종 명단 28명 및 예비 엔트리(35명)를 발표했다.

이날 발표된 명단에는 이탈리아 세리에A 헬라스 베로나 소속의 이승우가 포함됐다. 신 감독은 이승우에 대해 "U-20 월드컵 때 함께 생활해 장단점을 파악하고 있다"라며 "지금은 많이 성장했고 데뷔 골을 넣으며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상당한 발전 가능성이 있어 뽑았다"고 밝혔다.
러시아 월드컵 대한민국 국가대표팀 명단에 '좋아요'를 누른 이승우 / 사진=대한축구협회 공식 인스타그램
러시아 월드컵 대한민국 국가대표팀 명단에 '좋아요'를 누른 이승우 / 사진=대한축구협회 공식 인스타그램

이러한 가운데 대한축구협회 공식 SNS에 발표된 러시아 월드컵 28인의 명단에 이승우가 '좋아요'를 누른 모습이 포착됐다. 신 감독이 명단을 발표한 이날 오전 10시는 이탈리아 현지 시간으로 오전 3시였음에도 이승우는 명단 발표를 기다린 것으로 보인다.

한편, 이승우의 발탁에 네티즌들은 "이승우는 분명 월드컵에서 일낸다"(chnch****) , "이승우 굿, 덕분에 월드컵 관심 생기네"(blue****), "이번 월드컵은 이승우 보는 낙으로 살아야겠네"(lee_don****)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오늘의 주요뉴스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오늘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