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포르노 스타에게 건넨 13만달러…"결국 트럼프 돈이 맞았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나주석 기자]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포르노 스타 스토미 대니얼스(본명 스테파니 클리포드)에게 지급된 13만달러(1억3985만원)를 사실상 지급한 것으로 알려졌다.

최근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변호인단에 합류한 루돌프 줄리아니 전 뉴욕 시장은 2일(현지시간) 트럼프 대통령이 대니얼스에게 지급한 돈을 마이클 코언 변호사에게 갚아줬다(repay)고 밝혔다. 그동안 트럼프 대통령은 지급한 사실조차 몰랐다고 주장해왔다.
[이미지출처=로이터연합뉴스]

[이미지출처=로이터연합뉴스]

AD
원본보기 아이콘
줄리아니는 이날 폭스뉴스의 '션 해너티' 프로그램에 출연한 자리에서 "대통령이 갚아줬다"고 말했다. 다만 줄리아니는 "내가 아는 한 트럼프 대통령은 구체적인 것까지는 모르고, 다른 제반 비용과 함께 전체적인 비용 규모만 알았을 것이다. 내가 내 고객에게 그렇게 하듯 코언 변호사도 그런 식으로 일을 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나는 고객들에게 구체적인 사안까지 밝혀가며 부담을 주지 않는다"고 말했다.

줄리아니는 이후 워싱턴포스트(WP)와의 인터뷰에서 "코언 변호사는 결국 다른 비용들처럼 트럼프 대통령에게서 돈을 받게 될 것을 알고 있었을 것"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코언 변호사가 돈을 받은 시점은 대선 후로 알고 있는데, 지난해 아니면 올해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멜라니아 여사가 트럼프 대통령의 막내아들을 낳은 직후인 2006년 트럼프와 성관계를 맺었다고 주장했다.그녀는 2016년 미국 대선 선거 직전 코언으로부터 트럼프와의 관계를 발설하지 않는 조건으로 13만 달러를 받았다.
줄리아니는 코언 변호사가 대니얼스에게 돈을 줬다는 사실을 알게 된 시점이 언제인지는 모르겠다고 밝혔다. 다만 줄리아니는 트럼프 대통령은 FBI가 코언 변호사의 사무실과 주택에 대한 압수수색에 나선 뒤에 구체적인 정황을 알게 됐다고 밝혔다.

앞서 트럼프 대통령은 지난달 기자들과의 질의응답에서 코언 변호사가 돈을 준 것에 대해 알고 있냐는 질문에 대해 "아니다"라고 답했었다.

대이얼스는 그동안 트럼프 대통령과 2006년 성관계를 맺었다고 밝혔다. 더욱이 트럼프 대통령 측이 대선기간 이같은 사실을 말하지 않는 조건으로 13만달러를 건넸다고 주장했다.






나주석 기자 gonggam@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