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유니클로, JW 앤더슨과의 두 번째 컬래버레이션 출시…"대기줄도 형성"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유니클로, JW 앤더슨과의 두 번째 컬래버레이션 출시…"대기줄도 형성"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박미주 기자] 유니클로가 JW 앤더슨과 두 번째 컬래버레이션 컬렉션을 20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오전 8시부터 판매를 시작한 온라인 스토어에서 2시간 만에 대표 상품인 ‘포켓터블파카’를 비롯해 4개 상품이 매진되고 5개 상품은 전체 수량의 80% 이상이 판매됐다. 유니클로 명동중앙점을 비롯해 롯데월드몰점 등 주요 매장 앞에는 개장 전부터 대기줄이 형성되기도 했다. 오전 8시30분부터 매장 앞에서 기다렸다는 회사원 최모(29세·여)씨는 “좋아하는 브랜드인 JW 앤더슨 상품을 유니클로에서 합리적인 가격대에 만날 수 있다는 소식에 출시 전부터 손꼽아 기다려왔다”며 “특히 스타일리시하고 감각적이면서도 일상의 다양한 순간에 착용할 수 있는 웨어러블한 디자인이라 실용성도 뛰어나 매우 만족한다”고 전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유니클로의 라이프웨어 브랜드 철학을 반영한 완벽한 핏과 좋은 소재, 기능성이 적용된 옷에 JW 앤더슨의 혁신적인 스타일과 영국 고유의 감성을 담은 디자인을 더했다. 영국 브라이튼 해변의 아름다운 풍경을 표현한 색상과 1950년대 워크웨어 룩에서 영감 받은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아우터, 재킷, 팬츠, 버킷햇 등 다양한 데님 아이템과 스트라이프 티셔츠를 비롯해 패치워크 및 러플 리본 등이 가미된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유니클로 관계자는 “‘유니클로 and JW 앤더슨 컬래버레이션’ 컬렉션은 지난 시즌에 첫 선을 보였음에도 유니클로의 대표적인 컬래버레이션으로 자리 잡을 만큼 큰 사랑을 받았으며 시즌이 끝난 이후에도 주요 패션 커뮤니티와 매장에 상품 재입고 요청이 쇄도했다”면서 “유니클로의 라이프웨어 철학 아래 패션 트렌드와 뛰어난 소재는 물론이고 입는 사람의 라이프스타일에 중점을 둔 디자인을 선보이는 만큼 이번 시즌 또한 폭넓은 연령층의 소비자들에게 사랑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번 컬렉션은 명동중앙점을 비롯해 신사점, 잠실 롯데월드몰점, 롯데백화점 광복점, 대구 동성로중앙점 등 유니클로 11개 주요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입 가능하다. 매장별 판매 상품은 상이하며 가격대는 의류 1만9900~7만9900원, 모자 및 가방 2만9900~4만9900원, 양말 4900원이다.




박미주 기자 beyond@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