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고경표, 과거 박보검과 ‘동반 입대’ 제안에…“나이 차이가 있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고경표(좌) 박보검(우)/사진=박보검 트위터

고경표(좌) 박보검(우)/사진=박보검 트위터

AD
원본보기 아이콘


배우 고경표가 오는 5월21일 현역 입대한다는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과거 배우 박보검과 동반입대에 대한 고경표의 생각이 재조명되고 있다.
20일 배우 고경표의 소속사 씨엘엔컴퍼니 측은 “고경표가 오는 5월21일 현역으로 입대한다”며 “본인의 뜻대로 공식 인사 없이 조용히 입소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과거 고경표는 한 매체와 진행한 인터뷰에서 “군입대로 인한 공백이 두렵진 않다”며 ”단지 부모님이 많이 걱정된다. 연세가 있으셔서 체력적으로 한계를 느끼신다. 제가 집에 없으면 노심초사 걱정하실 텐데 걱정이 된다”고 말한 바 있다.

이어 고경표는 “제가 군대를 늦게 가는 편이니까 (부모님이) 속상해하실 것 같다”면서 “그런 것만 빼면 군대는 빨리 가고 싶다. 제 친구들은 대부분 군대를 다녀왔다”고 군입대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절친한 박보검과 동반 입대를 제안하는 질문에 고경표는 “나이 차이가 있다. 한 살 정도 동생이면 얘기를 해보겠는데 말이다”라며 너스레를 떨면서도 “박보검은 정말 존경스러운 동생이다. 심성도 바르고 저를 잘 챙겨준다. 촬영 중에도 자주 연락이 왔다”고 박보검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