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귀뚜라미는 '2018 브랜드 고객충성도'에서 가정용보일러 부문 2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20일 밝혔다.
지난 2월 전국 15세 이상 소비자를 대상으로 13개 산업군 1300개 브랜드에 대한 온라인ㆍ모바일 조사, 일대일 유선 조사를 진행해 산출했다. 귀뚜라미보일러는 브랜드신뢰, 브랜드애착, 재구매의도, 타인추천의도, 전환의도 등 5개 평가항목에서 모두 경쟁브랜드에 우위를 점하며 총점 26.12점으로 1위에 선정됐다.
특히 소비자 만족도를 가늠해 볼 수 있는 '재구매의도' 점수가 전년도 5.36점에서 5.45점으로 상승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51㎝ 투표용지가 무효표 급증 원인? 역대 선거 분...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