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롯데免, 5월 황금연휴 구매고객에 '패밀리 콘서트' 티켓 증정

최종수정 2018.04.13 08:21 기사입력 2018.04.13 08:21

댓글쓰기

롯데免, 5월 황금연휴 구매고객에 '패밀리 콘서트' 티켓 증정


[아시아경제 지연진 기자]롯데면세점은 이달 13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다음달 황금연휴를 맞아 해외로 떠나는 내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선불카드와 패밀리 콘서트 티켓 증정, 러시아 월드컵 참관 패키지 여행권 추첨 등 대규모 경품을 증정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에는 K팝 스타들이 대거 출연하는 ‘롯데면세점 패밀리 콘서트’ 입장권도 제공된다. 명동본점, 월드타워점, 코엑스점, 인천공항점, 김포공항점에서 400달러 이상 구매 고객 대상으로 입장권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1인 2매의 콘서트 티켓을 받을 수 있다. 롯데카드 이용 고객은 500달러 이상 구매시 입장권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올해 27회를 맞이하는 롯데면세점 패밀리 콘서트 출연진은 다음달 18일 공개 예정이다.

특히 전점에서 비자카드로 1달러 이상 구매한 내국인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예술의 나라 러시아를 여행하며 2018 FIFA 러시아 월드컵의 대한민국 첫 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2명에게는 300만원 상당의 러시아 여행 상품권을 증정한다.

롯데면세점은 이벤트 기간 동안 서울 시내점(본점, 월드타워점, 코엑스점)에서 3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구매금액 및 신용카드 사용액에 따라 최대 30만원까지 선불카드를 증정한다. 인천공항점과 김포공항점에서 구매한 고객도 각각 최대 12만원, 16만원까지의 선불카드를 받을 수 있다.
결혼식을 앞둔 예비 부부 대상 웨딩 이벤트도 열린다. 본점, 월드타워점, 코엑스점, 부산점에서 1달러 이상 구매한 웨딩고객에게는 명품시계 경품 응모권과 즉석 당첨 응모권을 증정하여 두 배로 행복한 더블 이벤트를 마련했다. 웨딩고객은 오프라인 전점에서 1천 달러 이상 구매 시 선불카드 5만원권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또 이날부터 명동본점, 월드타워점, 코엑스점에서 25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세계를 감동시킨 불후의 명작 ‘맨 오브 라만차’ 티켓을, 다음달 11일부터 명작 뮤지컬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티켓을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명동본점에서 6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이달 27일 오픈하는 럭셔리 힐링 VIP공간 스타라운지 체험권과 길리안 카페 1만원 이용권을 증정하며, 월드타워점에서는 구매금액에 따라 최대 3만원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등 점별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중국인 고객을 위한 위쳇페이 경품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이달 16일부터 5월6일까지 온·오프라인 매장에서(공항점 제외) 위쳇페이로 1달러 이상 구매한 중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16명을 추첨해 온·오프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선불카드와 적립금 등 총 60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한다.

지연진 기자 gyj@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