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아경 오늘의 띠별·별자리 운세] 3월 25일 일요일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 띠별 운세
쥐띠
한줄 코멘트 : 올곧은 마음이 때로는 심한 고집으로 보여 뜻을 그르치게 됩니다.
48년생 윗 사람의 도움으로 앞으로 나아갈 수 있습니다.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야 합니다.
60년생 쓸데없는 자존심은 책상 서랍에 고이 고이 모셔두고 나오십시오.
72년생 성취될 가망이 없는 일을 붙잡고 있기에는 시간이 짧습니다.
84년생 새로운 인연이나 뭔가 기념할 만한 일이 생기게 됩니다.


소띠
한줄 코멘트 : 주변 사람들과의 조화를 이루어 크고 작은 도움을 주고 받는 때입니다.
49년생 사람의 소리에 귀 기울이십시오. 싫은 사람이라도 가까이 하면 즐거움이 있습니다.
61년생 다른 사람들과 경쟁을 벌이거나 자신의 재주를 과시할 기회를 갖게 될 것입니다.
73년생 너무 빨리 대가를 바라지 마십시오. 뭐든 시간이 필요한 법입니다.
85년생 추진하던 일이 이루어지고 사람과의 관계도 원만해 질 것입니다.

호랑이띠
한줄 코멘트 : 상대방을 배려하는 마음이 자신의 매력을 키우는 가장 쉬운 방법입니다.
50년생 추구하는 일이 순조롭게 이루어지고 감정의 대립도 원만해 지는 운입니다.
62년생 생각이 많아지는 날입니다. 고민하지 말고 친구와 술 한 잔 하는 것도 좋습니다.
74년생 자신의 실력이나 존재가 부각되는 날입니다. 좋을 수록 겸손하게.
86년생 자신을 칭찬하는 달콤한 말을 듣게 될 것입니다.


토끼띠
한줄 코멘트 : 무엇이든 술술 풀리는 기분을 느끼게 되는 좋은 하루입니다.
51년생 이성과의 애정이 두터워 지는 운입니다.
63년생 앞으로 나아가는 힘이 강해지므로 자신의 재주를 과시할 기회가 생기게 될 것입니다.
75년생 소득이 있는 날이므로 사람들과의 관계에 소원해지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87년생 생활에 변화가 생기며 근심이 사라질 운입니다.


용띠
한줄 코멘트 : 새로운 것을 받아들이는 능력이 강해지는 날이니 새로운 도전을 해보십시오.
52년생 새로운 일을 시작하는데 있어 발전이 있는 날입니다.
64년생 배움이 있는 날입니다. 깨달음과 비슷하게 느낌을 받는 날입니다.
76년생 자유로운 생각 보다는 생각의 틀에서 벗어나지 않는 것이 득이 되는 날입니다.
88년생 자신이 애착을 갖던 일거리에 약간의 문제가 생길 소지가 있습니다.

뱀띠
한줄 코멘트 : 실력을 펼칠만한 기회가 마련되는 때입니다. 마음껏 역량을 발휘하세요.
53년생 자신이 생각했던 대로 밀고 나가십시오. 결과가 좋습니다.
65년생 자신의 재능을 맘껏 발휘해도 좋은 날입니다.
77년생 자신의 일이 남에게 평가를 받게 되는 일이 있으므로 처신을 잘 해야 합니다.
89년생 자기 위주의 생각으로 안일해 지기 쉽습니다. 좀 더 열심히 노력하는 모습을 보이셔야 합니다.


말띠
한줄 코멘트 : 중요하지도 않은 일에 마음이 뺐겨 정작 중요한 일을 그르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54년생 일의 진전이 빠르지는 않지만 발전해 나가는 양상이므로 마음을 급하게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66년생 윗 사람에게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거나 노력한 대가를 거둘 것입니다.
78년생 사소한 일에 정신을 팔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90년생 금전이던 인덕이던 소득이 있는 날입니다.



양띠
한줄 코멘트 : 만족할만한 결과를 기대해도 좋은 때입니다. 지금까지의 노력이 결실을 봅니다.
55년생 강한 정열로 어려움을 이겨내니 만족할 만한 성과를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67년생 잘 되어가던 일이 마무리 단계에서 틀어질 수 있으므로 마음의 준비를 해 두어야 합니다.
79년생 익숙한 것에서 벗어나 새로운 것에 도전해 보십시오.
91년생 요령껏 행동하지 말고 성심을 다하십시오.


원숭이띠
한줄 코멘트 : 지금까지 하던 일이 너무 잘 풀렸다고 느슨해질 수 있으니 다시 단단히 죄어야 하는 때입니다.
56년생 어려운 난관에 부딪힐 수 있으므로 주변 사람에게 손을 내밀어야 합니다.
68년생 어떤 장애물이 예상되니 좌절하지 말고 끝까지 마무리 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80년생 앞으로 전진할 때이므로 느슨했던 마음가짐을 다시 점검하시기 바랍니다.
92년생 사소한 일로 가까운 사람과 감정의 날을 세우지 마십시오. 손해입니다.


닭띠
한줄 코멘트 : 가까운 길은 나두고 멀리 돌아갈 생각만 하니 고생만 하고 얻는 것이 적을 수 있습니다.
45년생 백 가지 근심 걱정이 모두 사라지고 화창한 봄날이 시작됩니다.
57년생 다른 사람의 간섭을 받거나 그 사람의 비밀이나 사생활에 관심을 가질 일이 생기게 될 것입니다.
69년생 기다림이 예상됩니다. 조바심 내지 않고 편안한 마음을 유지하시기 바랍니다.
81년생 가까운 곳으로의 이동은 길하지만 먼 곳은 위험합니다.


개띠
한줄 코멘트 : 그간의 노력들이 빛을 잃지 않고 다시 새롭게 시작할 단단한 기틀을 마련하게 될 것입니다.
46년생 정신적 물질적으로 안정될 것입니다.
58년생 자신의 의견을 사람들이 잘 따라주므로 재능을 충분히 발휘해야 할 것입니다.
70년생 일의 진행이 순조로우며 무리를 하지 않는다면 의외의 성과가 있을 것입니다.
82년생 어떤 일을 새롭게 시작할 기틀을 마련하게 될 것입니다.


돼지띠
한줄 코멘트 : 불리한 흐름입니다. 좋은 시기가 될 때까지는 어찌 할 수 없다고 체념하여야 합니다.
47년생 성격 좋은 모습으로 어필해 보십시오. 이득이 있습니다.
59년생 동서 분주할 수록 마음의 여유를 찾고 하나 하나 해결해 나가야 합니다.
71년생 다른 사람과 다투거나 해서 감정이 상할 일이 있으므로 마음을 바로 세워야 합니다.
83년생 너무 자신의 생각만 고집하지 않아야 합니다.

자료제공 : 이니컴퍼니

별자리 운세

양자리(3.21~4.19)
평소 가깝게 지내던 사람이라고 해서 당신과 인연이 좋은 것만은 아니다. 의식하지 못하는 사이 둘 사이에는 무언의 계약과 같은 것이 성립하고, 그것에 충실하다 보면 좋지 않은 관계도 현실적인 필요에 의해 묻히는 하루이다.


황소자리(4.20~5.20)

다시는 만나고 싶지 않은 사람을 만나게 될 운이니 마음의 준비를 하는 것이 좋다. 당신을 심하게 욕했다거나 당신을 크게 배신했던 사람이 있다면 오늘 우연히 마주치게 될 가능성이 높다.

쌍둥이자리(5.21~6.21)
예전과 다르게 당신의 주위에 새로운 사람들이 속속 등장한다. 모두들 뚜렷한 개성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기 때문에 그 사람들과 새로운 만남을 갖고 대화를 터 나가는 과정은 분명 즐거울 것이다.

게자리(6.22~7.22)
자식을 당신의 소유물 정도로 인식하고 대화를 시도했다가는 자식의 심한 반항에 놀라게 될지 모른다. 비록 당신이 낳은 자식이지만 자식 역시 당신과 마찬가지로 하나의 사람이고 인격체이다.

사자자리(7.23~8.22)
사리분별을 제대로 하기 힘들며 속임수에 넘어가기가 쉽고 근시안적이게 되니 오늘은 모든 일을 깊이 생각해본 뒤에 결정해야 한다.


처녀자리(8.23~9.23)
커다란 다툼의 원인이 되는 사소한 오해는 상대방에 대해 이해하지 못하고 있을 때 생기기 쉽다. 더군다나 당신처럼 천상천하 유아독존의 마음가짐으로 상대방을 이해하려는 노력을 게을리 한다면 하지 않아도 되는 다툼을 하게된다.


천칭자리(9.24~10.22)
뜻하지 않게 영적인 경험(성령체험,깨달음,예지몽)을 겪게 되기 쉽다. 하지만 운이 그런 운일 뿐이라 본래 당신의능력은 아니다.


전갈자리(10.23~11.22)
당신은 기본적으로 다른 사람이나 주위 환경에 영향을 받는 것을 싫어하는 성격이다. 때문에 주위에서 당신에게
부탁을 해 올때 그것을 수락해야 하는지 거절해야 하는지 남보다 몇배는 더 열심히 고민하게 된다.

사수자리(11.23~12.24)
당신이 아니어도 앞장서서 그룹을 이끌어갈 사람은 얼마든지 있다. 비록 지금 당신이 속해 있는 그룹내의 사람들이 어리석고 정확하지 못해 보일지라도 일이 닥치면 그들 나름대로 어떻게든 다 해결책을 찾기 마련이다.

염소자리(12.25~1.19)
지나간 일에 계속해서 연연하다가는 새로 다가오는 기회조차 놓치게 될 수 있다. 지금까지 당신에게 수많은 궂은일과 손해가 있었다할지라도 그것들이 영원히 당신을 잡아놓을 수는 없다.


물병자리(1.20~2.18)
누군가에게 인격적인 모독을 들어 자존심이 몹시 상하는 날이 될 수 있다. 하지만 참고 견뎌내면 결국 그 사람이
자신의 잘못에 걸려넘어지게 될 것이다.

물고기자리 (2.19~3.20)
인연이라는 것은 반드시 하늘이 점지해 주는 것이 아니다. 하늘이 정해준 천생연분이 있다고는 하지만 사람 스스로가 만들어 가는 좋은 인연도 반드시 존재하기 마련이다.

자료제공 : 점성가 별밤달빛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의사출신 당선인 이주영·한지아…"증원 초점 안돼" VS "정원 확대는 필요"

    #국내이슈

  •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전기톱 든 '괴짜 대통령'…SNS로 여자친구와 이별 발표

    #해외이슈

  •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 만개한 여의도 윤중로 벚꽃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전환점에 선 중동의 '그림자 전쟁'   [뉴스속 용어]조국혁신당 '사회권' 공약 [뉴스속 용어]AI 주도권 꿰찼다, ‘팹4’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