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아경 오늘의 띠별·별자리 운세] 3월 19일 월요일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 띠별 운세
쥐띠
한줄 코멘트 : 남에게 베푸는 마음을 갖는다면 그 사랑은 자신에게도 돌아오게 될 것입니다.
48년생 뜻밖의 횡재수로 기분 좋은 시간을 보내게 됩니다.
60년생 남의 간섭을 받지 않고 독자적으로 일을 해결해 나가면 성과가 좋을 것입니다.
72년생 나와 어깨를 나란히 하는 사람과 경쟁하게 됩니다.
84년생 끝까지 지켜봐야 합니다. 마지막에 웃는 사람이 가장 크게 웃는 법입니다.


소띠
한줄 코멘트 : 그 동안의 노력을 되돌아보고 자신에게 맡는 방법을 모색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49년생 자신이 맡은 일을 다시 한 번 점검해야 합니다.
61년생 생각지도 않은 지출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늘 하던 데로만 하십시오.
73년생 새로운 변화가 예상됩니다.
85년생 마음의 여유를 갖고 천천히 진행하십시오.

호랑이띠
한줄 코멘트 : 지금의 노력은 미래를 위한 최고의 투자가 될 것입니다.
50년생 동서 분주한 하루가 될 것입니다. 놓치는 것 없이 꼼꼼히 챙기십시오.
62년생 고생은 하지만 결국엔 대가를 받게 될 것입니다.
74년생 가까운 시일에 윗 사람에게 부탁할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86년생 즐거운 상상을 해보십시오. 생각대로 되는 날입니다.


토끼띠
한줄 코멘트 : 주변 사람들과 함께하는 것이 자신의 운을 강하게 만드는 방법입니다.
51년생 숫자와 관계된 일을 체험하게 되는 경우가 생길 것입니다.
63년생 소원했던 사람에게 문자나 전화를 넣어보십시오. 좋은 소식 들릴 것입니다.
75년생 상대방을 자신의 의지대로 이끌 수 있으며 부탁한 일이 있다면 해결될 것입니다.
87년생 상대방으로 부터 부탁을 받아 대신 처리해 주거나 그 사람의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용띠
한줄 코멘트 : 마음의 여유를 가지고 행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52년생 취미활동으로 기분 전환을 해야 하는 날입니다.
64년생 재능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으니 열정을 다하십시오.
76년생 자신이 맡고 있는 일에 책임을 감당해야 하므로 강한 정신력을 가져야 할 것입니다.
88년생 일과 관계된 사람과의 만남을 추천합니다.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뱀띠
한줄 코멘트 : 금전적으로 잘 풀리는 날이지만 그 밖의 득은 없는 편입니다.
53년생 생각이 깊어지는 일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65년생 먼저 나서지 마십시오. 먼저 나서면 다른 사람 몫까지 뒤집어 쓸 수 있습니다.
77년생 남에게 인정을 베풀거나 선행을 하면 그것이 자신에게 돌아올 것입니다.
89년생 금전상 이득을 보거나 성취감을 느낄 수 있는 날입니다.


말띠
한줄 코멘트 : 그동안 마음을 괴롭혀 왔던 일이 종결되며 한 시름 놓을 수 있는 날입니다.
54년생 자신의 권한이 커지며 일에 대해 재정비 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66년생 일이 마무리 되어 한숨 놓거나 남에게 얻어먹을 운입니다.
78년생 이성과의 다툼은 이별을 몰고 올 수 있습니다.
90년생 윗 사람과는 최대한 예의를 다하는 것이 얻는 것입니다.



양띠
한줄 코멘트 : 필요한 순간 필요한 만큼 유용할 수 없습니다. 일단 다른 사람의 손을 빌리면 좋습니다.
55년생 가까운 사람에게 좋은 소식이 들려올 것입니다.
67년생 하는 일에 과감하고 의욕적으로 임하게 될 것입니다.
79년생 참고 또 참아야 밝은 내일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91년생 자신의 일에 방해하는 사람이 나타나거나 일에 중단될 수 있습니다.


원숭이띠
한줄 코멘트 : 장기적인 안목으로 일을 처리한다면 큰 부담 없이 일을 진행해 나갈 수 있습니다.
56년생 생각보다 더디게 진행될 수 있으니 마음의 여유를 갖는 것이 중요합니다.
68년생 불완전한 일을 맡게 되거나 그 일로 인해 금전상 손실을 볼 수 있습니다.
80년생 목표에 이르기까지 고전이 예상되므로 염두 해 두시기 바랍니다.
92년생 노력한 만큼의 대가를 받을 수 있는 날입니다.


닭띠
한줄 코멘트 : 뜻하지 않은 복병을 만나기는 하지만 원칙을 잊지 않고 행동한다면 능히 이겨낼 수 있습니다.
45년생 일이 잘 풀릴 것 같은 날입니다. 준비하는 자만이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57년생 예상 밖의 문제로 고생은 하지만 성과가 보일 것입니다.
69년생 아랫사람을 예의 주시해 보십시오. 눈에 띄는 사람이 있을 것입니다.
81년생 시비거리나 일에 불만이 생기는 등 신경이 날카로워지므로 행동을 조심해야 합니다.


개띠
한줄 코멘트 : 자꾸 누군가와 비교하고 싶은 기분이 드는 날입니다. 유쾌하지 못합니다.
46년생 강제로 상대방과 함께 책임을 져야 할 일이 생길 수 있으므로 조심해야 합니다.
58년생 가족간에 친밀감이 필요한 때입니다.
70년생 특별한 위치에서 명예가 주어질 수 있으므로 기대해도 좋습니다.
82년생 자신의 생각만 고집하지 말고 다른 사람의 생각을 들어야 합니다.


돼지띠
한줄 코멘트 : 얻으려고 하는 것 보다 지키는 것이 우선되어야 합니다.
47년생 금전의 지출은 있지만 그 밖의 일은 원만하게 진행될 것입니다.
59년생 부부싸움이 예상되므로 미리 조심하는 마음가짐을 가질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71년생 변화가 많은 날입니다. 차분히 진행해야 합니다.
83년생 그동안 소원하게 지냈던 사람들과 가까이 하십시오. 즐거움이 있습니다.

자료제공 : 이니컴퍼니

별자리 운세

양자리(3.21~4.19)
항상 긴장을 유지하는 자세가 중요하다. 하지만 처음부터 지나치게 긴장하다보면 쉬이 지쳐서 결국에는 끈을 놓아버릴 수 있다. 유연하게 상황에 대처할 수 있는 자세를 가진다면 많은 걸 배울 수 있다.

황소자리(4.20~5.20)
사람마다 제각기 개성이 다르고 삶의 방식도 다르다. 자신의 생각이 맞다고 그것만 고집하는 것은 별로 효율적이지 못하니 미래를 위해서 여유를 가지고 마음의 안정을 되찾도록 해라.

쌍둥이자리(5.21~6.21)
어렵다고 생각하면 그 일은 더욱 힘들어진다. 긍정적인 자세를 가지고 자신은 물론 다른 사람들에게도 희망을 불어넣어 주도록 해보라. 너무 깊이 생각하고, 어렵게 생각하지마라, 오히려 쉽게 생각해야 길이 보인다.

게자리(6.22~7.22)
동료들과 근처 까페에서 차라도 한잔마시며 편안하게 대화를 하다보면, 이런저런 얘기속에 숨어 있던 생각들이 모여 기발한 아이디어가 탄생하게 된다. 그러니 여유를 가지고 지켜보라.


사자자리(7.23~8.22)

지친 몸으로 무리하게 일을 진행하면 결과는 안좋기 마련이다. 또한 피로를 제때 풀어주지 않으면 일어서기 힘들어지니 일이 진행되지 않을때는 휴식을 취하면서 시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해라.

처녀자리(8.23~9.23)

미팅에서는 첫인상이 가장 중요하게 남기 마련이다. 의욕적이고 매력넘치는 모습으로 마음속에 깊이 여운을 남겨두면 다음 만남을 약속받기도 쉬워질 것이니 예의를 잃지 마시고 호감을 얻어 놓아라.

천칭자리(9.24~10.22)

당신에게 맡겨진 일은 자신의 생각으로는 절대 풀지 못할 것처럼 보이지만 충분히 해낼수 있는 일이다. 두려운 마음을 버리고 자신감을 갖고 일을 풀어가도록 해라. 능력은 어려울때 더욱 빛을 낸다.

전갈자리(10.23~11.22)
언제 터질지 모르는 시한폭탄을 안고 있는 상황이다. 위험한 요소가 당신을 노리고 있어 불안함이 가중되는 상황이니 문제를 순서대로 해결해야 한다는 것을 명심하고 서둘러서 문제를 키우지 마라.

사수자리(11.23~12.24)

덕으로써 다른 사람들이 따르도록 하는 일도 중요하지만 추진력을 가지고 일을 해결해 나가는 모습도 중요하다.강
인한 모습을 보여줘 당신에 대한 주위의 인식을 바꾸도록 해라.

염소자리(12.25~1.19)
바쁘게 생활하다 보니 여러 즐거운 일을 잊고 살수 밖에 없다. 잃어가는 여유를 되찾아오기 위해서라도 근처에 있는 만남의 광장에 앉아 지나가는 사람들을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라.

물병자리(1.20~2.18)
자신이 선택해서 가는 길을 의심하지 마라. 스스로를 못믿는다면 결국 소극적으로 변하게 되어 발전할 기운을 잃어버리고 만다. 자신의 능력을 믿고, 자신감을 갖고 행동해라.

물고기자리 (2.19~3.20)
작은 행복 하나에도 감사할 줄 아는 사람은 저절로 행운이 따라오게 마련이다. 기쁨과 즐거움을 다른 사람들에게도 나눠줘라.어려움은 나눌수록 작아지고 행복은 나눌수록 커진다.

자료제공 : 점성가 별밤달빛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