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봄시즌 가구인테리어 특집]에이스침대 "침대 하나로 '케렌시아' 완성"

최종수정 2018.03.14 15:00 기사입력 2018.03.14 15:00

댓글쓰기

LUNATO Ⅱ

LUNATO Ⅱ



[아시아경제 김효진 기자] 2018 소비 트렌드 키워드인 '케렌시아(Querencia)'는 투우장의 소가 마지막 일전을 앞두고 숨을 고르는 자기만의 공간에서 유래됐다. '케렌시아'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은 집을 '안식처'로 만드는 인테리어에 관심이 높다.

에이스침대는 "침대 하나로 '케렌시아'를 완성할 수 있다"고 말한다. 에이스침대는 '루나토(LUNATO) Ⅱ'와 '베나토(VENATO)-R' 침대를 추천한다. 두 제품 모두 통일감을 주는 마감과 세련된 컬러로 안정적인 침실 공간을 연출한다.

'루나토 Ⅱ'는 에이스침대의 인기 모델 '루나토'에 고급스러운 가죽 질감의 오크진 컬러 우드 프레임 포인트를 더한 고급형 침대다. '베나토-R'은 에이스침대의 베스트셀러 '베나토'의 라운드형 제품. 원목 몰딩과 무늬목 조판기법으로 유니크함을 더했다.

두 제품의 프레임 모두 에이스침대의 투 매트리스 시스템을 적용해 에이스침대만의 안락함을 느낄 수 있다. 투 매트리스 시스템은 하단 매트리스가 상단 매트리스에 가해지는 충격을 흡수하는 에이스침대 기술로 하중을 완벽하게 분산시켜 더욱 편안하고 안락한 잠자리를 제공한다.
침대 프레임이 편안한 안식처를 연출하는 외적 조건이라면 매트리스는 나만의 '케렌시아'를 완성하는 내적 조건이다. 에이스침대는 세계특허 하이브리드 Z 스프링을 적용해 한층 더 편안해진 '로얄 에이스 400'과 '로얄 에이스 360'을 추천한다.

VENATO-R

VENATO-R



김효진 기자 hjn2529@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