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스티븐 호킹 별세에 '빅뱅이론' 배우들 추모글 게재

최종수정 2018.03.14 14:00 기사입력 2018.03.14 14:00

댓글쓰기

사진=칼리 쿠오코 인스타그램

사진=칼리 쿠오코 인스타그램



세계적인 물리학자 스티븐 호킹의 별세에 미드 '빅뱅이론' 출연 배우들이 추모글을 게재했다.

14일(현지시간) BBC방송의 보도에 따르면 호킹 박사의 가족은 "사랑하는 아버지가 오늘 돌아가신 것에 슬픔을 느낀다"며 그의 죽음을 공식적으로 알렸다. 가족들은 "그는 훌륭한 과학자이자 특별한 사람"이었다며 "우리는 영원히 그를 그리워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러한 가운데 과거 그가 깜짝 출연한 미국의 인기 드라마 '빅뱅이론'의 출연 배우들이 그를 추모하는 게시물을 작성했다.

칼리 쿠오코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스티븐 호킹 박사와 함께 해서 영광이었습니다. 그는 우리를 웃게 만들었으며, 그의 삶과 커리어는 깊은 감동을 주었습니다"라며 "당신의 지식과 용기에 감사드립니다"고 호킹 박사를 애도했다.
조니 갈렉키 또한 "RIP 스티븐 호킹. 당신의 빛나는 업적 뿐 아니라 유머 감각을 모든 사람이 그리워할 것 입니다"고 적었다.

이들은 이같은 글과 함께 스티븐 호킹 박사와 '빅뱅이론' 출연진들이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