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서울우유 대리점연합 성실조합, 저소득아동 조식 지원

최종수정 2018.03.14 09:40 기사입력 2018.03.14 09:40

서울우유 대리점연합 성실조합, 저소득아동 조식 지원



[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 서울우유협동조합의 대리점연합인 서울우유성실조합은 서울 중랑구 서울우유협동조합 회의실에서 저소득아동 조식지원사업을 위해 6000만원을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했다고 14일 밝혔다.

8일 오후 진행된 전달식에는 최철수 서울우유 상임이사, 노민호 영업상무, 강철영 성실조합 회장 외 이사진 26명과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최은숙 사무처장과 직원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서울우유 성실조합은 2013년부터 ‘1원의 나눔, 1원의 행복’ 캠페인을 진행하며 200㎖ 우유 1개당 1원을 적립, 사회공헌을 위한 재원을 조성하고 있으며 모아진 성금으로 이번 조식지원 사업에 전달했다.

강철영 서울우유성실조합 회장은 "지역사회와 늘 함께하는 동반자로서 도움이 필요한 곳에 사회적 역할과 책임을 다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최은숙 사무처장은 ‘미래세대인 우리 아이들의 건강한 학업을 위해 따뜻한 나눔을 함께 해주신 서울우유성실조합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매일 아침식사를 거르고 오는 학생들을 위해 우리사회가 더 많은 관심과 참여를 가져주시길 바란다” 고 전했다.

한편, 서울우유성실조합은 세금업무를 성실하게 이행하기 위해 조직한 세무협력단체 역할과 동시에 서울우유협동조합과 대리점 간이 상생을 위한 업무협의를 진행하며 협력해 나가고 있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오늘의 주요뉴스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오늘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