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스마일게이트, '마블 엔드 타임 아레나' 내주 스팀 사전 테스트 실시

최종수정 2018.03.13 16:21 기사입력 2018.03.13 16:21

스마일게이트, '마블 엔드 타임 아레나' 내주 스팀 사전 테스트 실시



[아시아경제 손선희 기자] 게임업체 스마일게이트는 다음 주 마블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한 PC 온라인 게임 '마블 엔드 타임 아레나(Marvel End Time Arena)'의 스팀(steam) 플랫폼 사전 테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스마일게이트는 이번 테스트를 위해 지난달 23일부터 마블 엔드 타임 아레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스팀 서비스를 위한 사전예약을 실시했다. 사전 예약 오픈 사흘 만에 목표치인 1만명의 테스터가 신청을 완료하는 등 이용자의 관심을 이끌어 냈다.

스마일게이트는 이에 테스트 인원 제한을 풀고, 추가 신청자에게도 테스터 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에 따라 사전 예약에 참여하는 모든 이용자는 차주 예정된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관계자는 "스팀을 통해 다양한 서비스를 시도해 이용자에게 더 나은 게임 환경을 제공하고 새로운 경험을 주기 위한 것"이라며 "기존 스토브의 서비스는 스팀에서의 정식 론칭 시점에 맞춰 종료되며 스토브에는 유저 커뮤니티 활동 등이 지속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손선희 기자 sheeson@asiae.co.kr

오늘의 주요뉴스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오늘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