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프로스펙스, 1020 타깃 공략 본격화…모모랜드 모델 선정

최종수정 2018.03.13 11:24 기사입력 2018.03.13 11:24

댓글쓰기

프로스펙스, 1020 타깃 공략 본격화…모모랜드 모델 선정


[아시아경제 박미주 기자] 프로스펙스가 오리지널라인을 강화해 젊은 층을 본격 공략한다. 이를 위해 걸그룹 모모랜드를 모델로 선정했다.

LS네트웍스
의 프로스펙스는 모모랜드를 오리지널 라인 모델로 발탁했다고 13일 밝혔다.

프로스펙스는 1020 세대에서 아이콘으로 떠오른 모모랜드와 함께 오리지널 라인의 존재감을 더욱 확고히 한다는 계획이다. 화보 공개와 SNS 등을 통해 모모랜드 멤버들의 다양한 매력과 오리지널 라인만의 컬러를 선보일 예정이다.

오리지널 라인은 1981년 출시했던 제품의 레트로 디자인으로 프로스펙스의 상징인 ‘F’로고를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지난해 ‘최강 배달꾼’을 비롯한 각종 드라마와 예능에서 연예인들이 착용해 젊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었다.
프로스펙스, 1020 타깃 공략 본격화…모모랜드 모델 선정
모델로 선정된 모모랜드는 멤버 주이의 트로피카나 광고가 온라인 상에서 크게 인기를 끌었을뿐 아니라 최근 타이틀곡 ‘뿜뿜’이 음악방송 6관왕을 달성하는 등 각종 음원 차트에서 최상위권을 석권하면서 대세로 떠오른 걸그룹이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활기차고 개성 넘치는 모모랜드의 모습이 오리지널 라인의 이미지와 부합해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며 “대세 그룹 모모랜드의 발랄함이 오리지널 라인의 역동성을 한층 부각시킬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박미주 기자 beyond@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