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경기관광공사 '끼투어 기자단' 30명 모집

최종수정 2018.03.09 10:13 기사입력 2018.03.09 10:13

댓글쓰기

경기관광공사 '끼투어 기자단' 30명 모집


[아시아경제(수원)=이영규 기자] 경기관광공사가 오는 20일까지 경기관광 전문필진 '끼투어 기자단(GGI tour)'을 모집한다.

올해로 7기를 맞은 '끼투어 기자단'은 경기관광공사 소속의 경기관광 전문필진으로 여행 콘텐츠를 취재ㆍ발굴해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홍보하는 역할을 하게 된다.

여행을 사랑하고 블로그를 운영 중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참가 신청자 중 기사 작성능력과 블로그 활동지수 등을 고려해 30명을 선발한다.

기자단은 매월 여행후기를 경기관광포털사이트와 개인블로그에 게재하며 도내 축제행사와 관광지 홍보 팸투어 등에 참여해 취재하게 된다.
활동 기간은 다음 달부터 12월까지다. 매월 여행후기 기사에 따른 소정의 원고료도 지급된다.

경기관광공사 관계자는 "기자단 활동을 통해 여행을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고 경기도 여행 전문가로 발돋움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경기도 구석구석을 다니며 다양한 활동 혜택도 받을 수 있는 기자단에 열정 넘치는 분들의 많은 신청을 바란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경기관광포털 홈페이지(www.ggtour.or.kr)와 경기관광공사 페이스북(www.facebook.com/GGtou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영규 기자 fortun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