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비에이치랩(BHLAB), “초고밀착 마스크 팩, 디엘스킨 쓰리디 클링 타이트 마스크 런칭”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비에이치랩(BHLAB) 디엘스킨

비에이치랩(BHLAB) 디엘스킨

AD
원본보기 아이콘


한국과학기술원(KAIST)와 함께 '글루타치온을 함유하는 미백용 피부 외용제 조성물 및 이의제조방법' 공동 특허를 출원 등록한 비에이치랩(BHLAB)에서 지속적인 연구결과로 두 번째 특허 '순금(GOLD) 입자를 포함하는 조성물 및 이의 제조 방법' 공동 특허를 출원 등록했다. 이를 활용하여 비에이치랩(BHLAB)에서는 글루타치온과 순금(GOLD)을 함유한 초고밀착 마스크 신제품을 선보인다.
흔히 비타민 G라고 불리는 글루타치온은 비타민 왕 중의 왕이라고 불릴 정도로 그 효능이 탁월한 비타민이다. 글루타치온이 대중에게 알려지게 시작된 건 비욘세가 피부미백을 위해 비타민G 글루타치온 주사를 맞는 것이 알려지면서부터인데 미백효과 뿐만 아니라, 자정능력 등으로 피부가 젊어지는 항 노화효능이 뛰어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디엘스킨 쓰리디 클링 타이트 마스크는 글루타치온의 함유로 피부생기를 끌어올리는 동시에 초고밀착 시트로 피부탄력도 동시에 끌어올리는 마스크 팩이다.

글루타치온이 무려 100ppm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5,000ppm 이 함유 되어 피부에 풍부한 보습과 영양을 선사하며 순금(GOLD)이 들어 있어 피부미백과 정화에도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비에이치랩(BHLAB)에서는 디엘스킨 런칭을 기념해 내달 31일까지 마스크 10매 구매 시 10매 무료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디엘스킨 쓰리디 클링 타이트 마스크는 그 어느 마스크보다 초고밀착하는 동시에 높은 통기성으로 영양 에센스가 풍부하게 흡수되며 산뜻한 사용감을 선사한다'고 하며, 귀한 순금(GOLD)이 함유되어 있어 누구보다 귀한 피부로 가꾸어 드린다' 라고 설명했다. 이어 '마스크 팩은 시중에 너무나 많지만 디엘스킨 마스크팩은 글루타치온과 순금(GOLD), 탄력 있는 시트로 차별화 된 마스크로 승부하겠다'고 덧붙였다.

현재 비에이치랩(BHLAB)은 중국(톈진)과 필리핀(마닐라)에 지사를 두고 있다. 필리핀(마닐라)에서는 FDA(Food and Drug Administration)허가를 받은 상태이며 라자다(Lazada) 및 대형 유통점에 입점할 계획이다. 중국(톈진)지사에서도 특수 화장품류(주름/미백) 위생허가 (CFDA, China Food and Drug Administration)를 2품목 취득했으며 다른 4품목 또한 2개월 내 완료될 예정이다.

한편 디엘스킨 마스크팩은 온라인쇼핑몰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향후 국내 드럭스토어 및 대형 유통 도·소매점에 입점 예정으로 시장 저변을 넓힐 것으로 예상된다.

위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기존 닥터라벨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정혁 기자 mail00@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