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토요타 코리아는 26일부터 '프리우스 C'의 사전 계약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프리우스 C 는 1.5ℓ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이 선사하는 높은 연비효율, 친환경성은 물론 유니크한 스타일, 12가지 익스테리어 컬러, 활용성 높은 실내공간, 친환경차만이 얻을 수 있는 세제 혜택이 강점이다.
토요타 코리아는 '프리우스 C와 함께하면 일상이 더 컬러풀 해진다'는 메시지를 담은 커뮤니케이션 슬로건 '비 컬러 풀(BE COLOR FULL) - 색다른 하이브리드의 시작'을 필두로 프리우스 C만의 개성을 다채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이를 위해 프리우스 C의 홍보대사로 가수 헨리를 발탁했다.
타케무라 노부유키 토요타 코리아 사장은 “프리우스 다음으로 높은 판매기록을 가진 토요타 하이브리드의 대표 모델답게 해외에서 프리우스 C를 체험해 보고 먼저 문의를 주시는 분들이 많았다"면서 "프리우스 C는 도심에서 생활하시는 20, 30대 고객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차량으로 헨리를 홍보대사로 선정한 이유 또한 고객 이미지와 가장 비슷하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사전 계약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전국 토요타 전시장에 문의하면 된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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