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사 ‘슬림엣지’ 브랜드로 MBC 일일드라마 <전생에 웬수들> 제작을 지원하고 있는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기업 헬스밸런스가 지원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방송 제작지원에 나선 헬스밸런스의 ‘슬림엣지’는 여성다이어트 전문 브랜드로, 여성의 건강한 몸매를 위해 세계적으로 효과가 검증된 제품을 개발해 선보이고 있다.
출시 제품으로는 GS홈쇼핑 1등 다이어트 제품으로 꼽히는 ‘다이어트 마스터 12.8’과 풋사과 45개의 폴리페놀을 담은 ’애프터 슬림’, 3중 복합 기능성 다이어트 제품 ‘원더슬림 다이어트’, 맛있는 풋사과 다이어트 제품인 ‘그린 실루엣 다이어트’ 등이 있다.
특히 전체식 홍삼 브랜드 천지양은 홍삼을 통째로 넣어 영양분과 흡수율을 최대로 높인 홍삼제품을 선보이며 홍삼업계 새 강자로 떠오른 브랜드다. 우수한 품질과 신뢰도 높은 공정과정으로 3년 연속 ‘고객감동 브랜드 지수 1위’를 수상했으며, 남녀노소 누구나 홍삼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지속적인 제품 개발 성과를 보여주고 있다.
배우 이성재를 모델로 내세워 소비자 접근성을 높였고, SNS 등 온·오프라인 소통 채널을 이용한 다양한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헬스밸런스 관계자는 “삶의 고통을 줄이고 행복한 삶에 다가가는 <전생에 웬수들>이 전달하는 바가 자사 ‘슬림엣지’ 이미지와도 상통하는 부분이 있어 제작지원을 진행키로 했다”며 “첫 방송부터 높은 시청률이 나온 만큼 방송에서 노출되는 ‘슬림엣지’ 브랜드 인지도 향상에도 상당한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김정혁 기자 mail00@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성인 절반 "어버이날 '빨간날'로 해 주세요"…60대...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