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헬스밸런스, MBC ‘전생에 웬수들’ 제작 지원 효과 톡톡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헬스밸런스, MBC ‘전생에 웬수들’ 제작 지원 효과 톡톡
AD
원본보기 아이콘


자사 ‘슬림엣지’ 브랜드로 MBC 일일드라마 <전생에 웬수들> 제작을 지원하고 있는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기업 헬스밸런스가 지원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MBC ‘전생의 웬수들’은 27일 월요일 오후 7시 15분 1회가 처음 방송됐으며, 첫 방송부터 TNMS 11.1%의 시청률로 동 시간대 1위를 기록하며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방송 제작지원에 나선 헬스밸런스의 ‘슬림엣지’는 여성다이어트 전문 브랜드로, 여성의 건강한 몸매를 위해 세계적으로 효과가 검증된 제품을 개발해 선보이고 있다.

출시 제품으로는 GS홈쇼핑 1등 다이어트 제품으로 꼽히는 ‘다이어트 마스터 12.8’과 풋사과 45개의 폴리페놀을 담은 ’애프터 슬림’, 3중 복합 기능성 다이어트 제품 ‘원더슬림 다이어트’, 맛있는 풋사과 다이어트 제품인 ‘그린 실루엣 다이어트’ 등이 있다.
헬스밸런스는 여성 다이어트 전문브랜드 ‘슬림엣지’ 외 ‘스키니랩’과 전체식 홍삼 브랜드인 ‘천지양’, 항노화와 몸매관리를 지원하는 브랜드 ‘라이프에버’, 칼슘· 오메가3 등 건강 기능식품을 선보이는 ‘베스처’, 이유식 전문 브랜드 엘빈즈 등을 국내 선보이고 있다.

특히 전체식 홍삼 브랜드 천지양은 홍삼을 통째로 넣어 영양분과 흡수율을 최대로 높인 홍삼제품을 선보이며 홍삼업계 새 강자로 떠오른 브랜드다. 우수한 품질과 신뢰도 높은 공정과정으로 3년 연속 ‘고객감동 브랜드 지수 1위’를 수상했으며, 남녀노소 누구나 홍삼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지속적인 제품 개발 성과를 보여주고 있다.

배우 이성재를 모델로 내세워 소비자 접근성을 높였고, SNS 등 온·오프라인 소통 채널을 이용한 다양한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헬스밸런스 관계자는 “삶의 고통을 줄이고 행복한 삶에 다가가는 <전생에 웬수들>이 전달하는 바가 자사 ‘슬림엣지’ 이미지와도 상통하는 부분이 있어 제작지원을 진행키로 했다”며 “첫 방송부터 높은 시청률이 나온 만큼 방송에서 노출되는 ‘슬림엣지’ 브랜드 인지도 향상에도 상당한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김정혁 기자 mail00@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