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 크리스피 크림이 신선한 생딸기를 활용한 봄 시즌 신제품 ‘리얼 스트로베리 7종’을 3월31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먼저 도넛 4종은 레드벨벳 케익에 치즈크림과 생딸기를 토핑한 '딸기 레드벨벳(2000원)', 딸기 과육과 필링이 듬뿍 들어있는 도넛에 부드러운 크림이 조화로운 '딸기 몽블랑(2000원)', 바삭한 웨하스 조각과 커스타드 소스, 생딸기가 어우러진 '딸기 타르트(2300원)', 크림치즈 필링을 넣은 도넛에 치즈케익 큐브와 딸기가 토핑된 '딸기 치즈케익(2300원)'이다.
더불어 상큼한 음료 3종으로 신선한 생딸기의 맛을 그대로 담은 '생딸기 주스(5000원)'와 신선한 딸기와 고소한 우유가 어우러져 부드러우면서 달콤한 '생딸기 라떼(5000원)', 시원한 크러쉬 얼음과 달콤한 딸기가 만나 청량감을 즐길 수 있는 '생딸기 크러쉬 에이드(5500원)'를 선보인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성인 절반 "어버이날 '빨간날'로 해 주세요"…60대...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