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설 선물 산다면…"카드 혜택 꼼꼼히 살펴보세요"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정현진 기자] 2018년 무술년 새해를 맞아 신용카드사들이 각종 할인·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설을 맞아 선물을 구매할 계획이 있다면 사용하는 카드사의 혜택을 미리 살펴보고 구매하는 것이 유리하다.
먼저 신한카드는 오는 17일까지 홈플러스에서 설 선물 행사 상품 최고 50% 할인 및 구매 금액대별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특정 상품을 최고 50%까지 할인해주고 가전을 최대 20% 할인하는 이벤트를 이달 28일까지 한다.

오는 16일까지 이마트와 롯데마트에서는 행사 품목을 최대 30% 할인해주고, 구매 금액대별로 최대 5%를 할인해주거나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삼성카드도 설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6일까지 전국 이마트, PK마켓, SSG푸드마켓에서 삼성카드로 설 선물세트를 구매하면 결제 금액에 따라 5000원에서 최대 50만원의 신세계 상품권 증정 또는 할인 혜택 중 한가지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또 특정 인기 선물세트를 삼성카드로 구매하면 최대 30%까지 현장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홈플러스에서는 이달 17일까지 삼성카드로 설 선물세트를 구매하면 결제 금액에 따라 5000원에서 최대 50만원의 홈플러스 상품권을 증정한다. 삼성카드로 홈플러스에서 특정 인기 선물세트를 구매할 경우 최대 30%까지 현장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마트 에브리데이에서는 이달 17일까지 설 선물세트를 삼성카드로 구매하면 결제금액에 따라 5000원에서 200만원의 신세계상품권을 증정한다. 인기 선물세트를 삼성카드로 구매할 경우 최대 50%의 현장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신세계상품권 증정과 현장할인 혜택은 중복 적용된다.

삼성카드는 설 연휴가 있는 이달 한달 동안 백화점/할인점/슈퍼마켓에서 2~3개월, 온라인 쇼핑몰 이용시 2~5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또 연휴를 이용해 여행을 즐기는 고객들을 위해 여행/항공/면세점 업종 2~5개월, 차량정비/렌터카 업종 2~4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KB국민카드는 이달 28일까지 행사 응모 후 KB국민카드로 50만원 이상 사용하면 추첨을 통해 △세뱃돈 100만원(10명) △5만원 캐시백(320명) △1만원 캐시백(3000명) △포인트리 1000점(3만명) 등 총 3만 3330명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행사기간 동안 음식업종에서 20만원 이상 사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해 50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상품권'도 추가로 제공된다.

또 오는 19일까지 교통업종에서 20만원 이상 사용하면 추첨을 통해 5000명에게 'SK 주유 모바일 상품권(1만원)'이 제공된다.
백화점과 대형마트 등 쇼핑 업종에서 이용 시 최대 3만원까지 캐시백 된다.

이달 18일까지 행사 응모 후 KB국민카드로 백화점 업종에서 결제한 금액이 △20만원 이상이면 1만원 △40만원 이상이면 2만원이 각각 캐시백 된다.

설 선물 세트를 구매할 때는 최대 50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KB국민카드(KB국민 비씨카드, KB국민 선불카드 제외)로 대형 할인점과 백화점에서 설 선물 세트를 구매하면 상품권 증정 및 할인, 무이자 할부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이마트, 롯데마트에서 이달 16일까지 10만원 이상 한가위 선물 세트를 구입하면 결제 금액 구간별로 최대 50만원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홈플러스는 오는 18일까지 30만원 이상 설 선물 세트를 구입하면 결제 금액 구간별로 최대 50만원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정관장 로드샵과 공식몰에서는 오는 18일까지 KB국민카드로 건당 결제금액이 15만원 이상이면 구매금액에 따라 회원별로 1회에 한해 최대 6만원이 할인된다.

이달 말까지 KB국민카드로 해외 가맹점에서 결제하면 해외서비스 수수료 0.5~1.4%와 해외이용 수수료 0.25%가 전액 캐시백 된다.

하나카드도 설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농협하나로마트와 홈플러스는 오는 18일까지, 이마트와 PK마켓, 롯데마트, 메가마트는 16일까지 선물세트 구매 시 최대 30% 현장할인 또는 결제 금액대별로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마트 에브리데이는 이달 17일까지 롯데슈퍼와 GS슈퍼는 18일까지 같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각 선물세트별 할인율과 상품권 증정금액은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세이브존과 NC백화점, 2001아울렛, 뉴코아아울렛에 위치한 킴스클럽에서도 인기 선물세트를 최대 40%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각 카드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현진 기자 jhj48@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정현진 기자 jhj48@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