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리얼타임 평창] 女아이스하키 남북단일팀, 1피리어드 일본에 0-2 열세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이미지출처=연합뉴스]

[이미지출처=연합뉴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형민 기자] 여자아이스하키 남북단일팀이 1피리어드에 일본에 두 골을 허용하며 끌려가고 있다.

단일팀은 14일 강릉 관동하키센터에서 열린 2018 평창동계올림픽 B조리그 세 번째 경기에서 1피리어드 일본에 0-2로 뒤져 있다.
단일팀은 경기 시작 1분7초만에 선제골을 내주면서 끌려갔다. 일본의 베테랑 공격수 구보 하나에가 먼저 한국의 골망을 흔들었다. 공격도 해보기 전에 일격을 맞은 단일팀은 반격에 나섰지만 여의치 않았다. 일본이 퍽을 오래 소유하면서 한국을 압박했다. 신소정 골리의 선방으로 실점 위기를 넘겼다.

단일팀은 1피리어드 3분58초에 한 골을 더 내줬다. 중거리슛을 신소정이 선방했지만 리바운드된 퍽을 오노 사코가 골문 오른쪽 부근에서 재차 슈팅해 골망을 넣었다.

1피리어드 9분49초에 단일팀의 첫 유효슈팅이 나왔다. 먼 거리에서 박채린이 때린 슈팅이 골키퍼에 잡혔다. 13분19초에는 이진규가 속공 찬스에서 어렵게 슈팅했지만 골리의 선방에 막혔다. 한국은 이후 분위기를 가져와 일본을 위협했다.
18분20초에는 위기가 있었지만 잘 넘겼다. 수비에 엄수현 한 명만 남아 있는 상황에서 일본 공격수 세 명이 속공했다. 신소정 골리가 골문 앞 오른쪽을 집중하는 사이 반대편에 빈틈이 났다. 바로 일본의 슈팅이 이어졌지만 엄수현이 퍽을 스틱으로 쳐내 실점을 막았다. 바로 20초 후 한국은 좋은 득점 찬스를 맞이했지만 골로 마무리하지 못했다. 이진규의 슈팅이 높았다.




김형민 기자 khm19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