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KB손보, '설맞이 떡국 나눔 봉사활동' 진행

최종수정 2018.02.14 15:25 기사입력 2018.02.14 09:58




[아시아경제 전경진 기자] KB손해보험은 독거노인들을 대상으로 '설맞이 떡국 나눔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날 서울 강남구 KB손해보험 본사에서 진행된 활동에는 양종희 대표이사 사장을 비롯해 전영산 고객부문장 상무, 이승재 소비자보호본부장 상무와 KB스타드림봉사단이 함께했다.??

KB손해보험 임직원 50여명은 손수 빚은 만두를 비롯해 떡, 육수, 밑반찬 등이 포함된 떡국 세트를 포장했다. KB손해보험과 1사1촌 결연을 맺은 충북 증평군 정안마을의 특산품인 땅콩도 선물세트에 함께 담겼다. 완성된 떡국 선물 100여개는 홀로 설 명절을 맞을 서울 영등포구 쪽방촌과 강남구 역삼동 인근 독거노인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나눔봉사활동 후 '희망봉사릴레이 선포식'도 열렸다. 2014년 첫 발을 내딛은 KB손해보험의 희망봉사릴레이는 리더의 솔선수범을 통해 나눔의 가치를 사내에 전파하기 위해 기획된 사회공헌 캠페인이다.?? 양 사장은 이날 첫번째 릴레이 주자로 참여했다.
릴레이 주자로 선정된 임원은 해당 월에 반드시 산하 봉사팀과 함께 봉사활동을 실시해야 한다. 3월에는 양 사장으로부터 바통을 이어받게 된 박경희 경영관리부문장 전무와 서홍규 부산본부장 상무가 릴레이 봉사활동을 이어간다.??

양 사장은 "오늘부터 시작되는 희망봉사 릴레이를 통해 자발적이고 성숙한 봉사문화가 회사에 더욱 뿌리내릴 수 있도록 앞장 서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전경진 기자 kjin@asiae.co.kr

오늘의 주요뉴스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오늘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