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신한금융투자, ‘100% 당첨 ELS DAY’ 이벤트 진행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신한금융투자, ‘100% 당첨 ELS DAY’ 이벤트 진행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권성회 기자] 신한금융투자는 온라인으로 주가연계증권(ELS)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는 ‘100%당첨 ELS DAY’를 오는 4월30일까지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100%당첨 ELS DAY’ 이벤트는 4월30일까지 신한i HTS, 모바일 플랫폼 신한i 알파, 홈페이지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100만원 이상 ELS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대상 고객 중 1명을 추첨해 루이비통 핸드백을, 3명을 추첨해 인공지능 스피커를 증정한다. 이벤트 대상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1만원권을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대상 고객 모두에게 비타500 음료수 교환권도 제공한다.

신한금융투자는 스텝다운형 ‘리자드 ELS’, ‘챔피언 ELS’ 등 수익성과 안전성을 고루 갖춘 다양한 구조의 ELS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리자드 ELS’는 조기상환 평가일에 기초자산이 리자드 배리어 미만으로 하락한 적이 없으면 조기 수익 상환되는 구조이다. ‘챔피언 ELS’는 챔피언 이벤트 평가일에 기초자산 중 하나라도 챔피언 배리어 이상인 경우 수익과 함께 조기 상환되는 상품이다.

박상용 신한금융투자 디지털전략부 부장은 “온라인을 통해 간편하게 ELS에 가입하고자 하는 투자자를 위한 ELS 구조를 쉽게 설명한 웹툰을 홈페이지에 게시하고 다양한 ELS 상품을 제공하고자 한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수익상환 확률을 높인 신한금융투자의 다양한 ELS를 쉽게 접하게 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권성회 기자 street@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