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신한금융투자, ‘100% 당첨 ELS DAY’ 이벤트 진행

최종수정 2018.02.14 09:46 기사입력 2018.02.14 09:46





[아시아경제 권성회 기자] 신한금융투자는 온라인으로 주가연계증권(ELS)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는 ‘100%당첨 ELS DAY’를 오는 4월30일까지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100%당첨 ELS DAY’ 이벤트는 4월30일까지 신한i HTS, 모바일 플랫폼 신한i 알파, 홈페이지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100만원 이상 ELS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대상 고객 중 1명을 추첨해 루이비통 핸드백을, 3명을 추첨해 인공지능 스피커를 증정한다. 이벤트 대상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1만원권을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대상 고객 모두에게 비타500 음료수 교환권도 제공한다.

신한금융투자는 스텝다운형 ‘리자드 ELS’, ‘챔피언 ELS’ 등 수익성과 안전성을 고루 갖춘 다양한 구조의 ELS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리자드 ELS’는 조기상환 평가일에 기초자산이 리자드 배리어 미만으로 하락한 적이 없으면 조기 수익 상환되는 구조이다. ‘챔피언 ELS’는 챔피언 이벤트 평가일에 기초자산 중 하나라도 챔피언 배리어 이상인 경우 수익과 함께 조기 상환되는 상품이다.

박상용 신한금융투자 디지털전략부 부장은 “온라인을 통해 간편하게 ELS에 가입하고자 하는 투자자를 위한 ELS 구조를 쉽게 설명한 웹툰을 홈페이지에 게시하고 다양한 ELS 상품을 제공하고자 한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수익상환 확률을 높인 신한금융투자의 다양한 ELS를 쉽게 접하게 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권성회 기자 street@asiae.co.kr

오늘의 주요뉴스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오늘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