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로이드, 로켓 하트 펜던트 목걸이 출시

최종수정 2018.02.14 09:40 기사입력 2018.02.14 09:40

탄생석과 함께 의미 있는 문구 넣고 액자처럼 활용 가능



[아시아경제 박미주 기자]이랜드월드의 로이드가 추억을 담고 열어보는 즐거움이 있는 로켓 목걸이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로이드 로켓 목걸이는 ‘Love’ 문자가 각인된 하트 펜던트와 42㎝, 55㎝ 두 가지 스타일의 체인으로 각각 출시됐다. 10k와 14k, 18k 중 선택할 수 있다. 목걸이 이름이 의미하듯 안에 무언가를 담아 놓을 수 있는 형태로 펜던트가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

하트 펜던트 내부 왼쪽에는 원하는 탄생석을 선택하여 넣을 수 있으며 기념일이나 원하는 문구 등으로 각인을 새겨 넣을 수 있도록 했다. 오른쪽에는 조그만 사진을 넣어 작은 액자처럼 활용할 수 있다.

이랜드 관계자는 “탄생석과 레터링 각인으로 자신만의 의미 있는 펜던트를 만들어 볼 수 있는 특별한 아이템”이라며 “사랑하는 사람에게 추억과 의미를 담은 선물용으로 적극 추천한다”고 말했다.
로켓 목걸이는 오는 21일까지 로이드 온라인몰에서 사전 판매되며 구매 고객 대상으로 곰돌이 인형 무료 증정 이벤트가 진행된다. 로이드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오는 22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박미주 기자 beyond@asiae.co.kr

오늘의 주요뉴스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오늘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