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주금공, 사회적경제기업 제품 구매 캠페인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권해영 기자] 한국주택금융공사는 설을 앞두고 1인 1사회적경제기업 제품 구매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6개 공공기관이 참여한 이번 캠페인에는 지역 사회적경제기업과의 상생 협력 모델 구축을 통한 사회적 가치 실현을 목적으로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했다. 사회적경제기업의 판로지원과 홍보, 품질 개선 등 기업 경쟁력 강화 지원을 위해 추진됐다.

주금공은 사회적경제기업의 지속 성장 지원을 위해 향후 구매 직원의 만족도 평가, 품질개선 지원 간담회 개최 등을 통해 지역의 사회적경제 지원 모델로 만들어나갈 계획이다.

이정환 주금공 사장은 "부산 지역 사회적경제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앞으로도 지원과 협력을 계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권해영 기자 roguehy@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의사출신 당선인 이주영·한지아…"증원 초점 안돼" VS "정원 확대는 필요"

    #국내이슈

  •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전기톱 든 '괴짜 대통령'…SNS로 여자친구와 이별 발표

    #해외이슈

  •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 만개한 여의도 윤중로 벚꽃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전환점에 선 중동의 '그림자 전쟁'   [뉴스속 용어]조국혁신당 '사회권' 공약 [뉴스속 용어]AI 주도권 꿰찼다, ‘팹4’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